‘직장인은 사장에게 붙잡힌 시간의 노예’ 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본인이 주체적으로 할 수 있는 행동뿐만 아니라 생각조차 희미하게 사라지기 쉽다. 실제로 주말에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 집에서 TV를 보는 것 이외에 뭘 해야할지 모르는 공황상태가 오기도 하였다. 나는 그 점이 굉장히 무섭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좀비 마냥 시키는 일만 하고 한 달에 한번 죽지 않을 월급이라는 먹이를 받아먹는 신세가 되어버리는 것은 아닐까 두려웠다.
그래서 내 삶을 좀 더 능동적으로 바꾸며 돈까지 벌 수 있는 일을 해보자 한 것이 책을 출간하기로 한 것이다.
목표는 월 100만원이다. 100만원만 버는 것이 아니라 매월 100만원이 들어오는 인세이다. 부동산 월세와 같은 개념인 것이다.
책을 써서 월 100만원을 벌어보자. 먼저, 나와 같은 직장인 누구나 출간할 수 있고 쉽고 편하게 만들수 있다는 방법에 대해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책 출간으로 돈을 버는 것에 도움이 주기로 결심하였다.
10년 이상 근무를 한 직장인 이라면 업무 노하우 및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40대, 50대 분들은 자서전 형태의 책을 출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싶다. 그 동안 본인의 이야기를 하고 싶고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던 분들은 1인 전자책 출간으로 그 꿈을 이루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