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아빠가 필요한 100가지 이유

그레고리 E. 랭 | 나무생각 | 2015년 10월 2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900원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아들이 아버지로부터 무엇을 원하는지 알려주기 위해 아들이 아버지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아버지가 아들에게 또는 아이들의 엄마가 남편에게 이런 아버지가 되어주길 바라면서 선물하는 패밀리북으로 기획되었다. 아들로서 저자 자신이 겪었던 경험들과 아버지가 된 다음 그 경험을 통해 배운 것들을 되돌아보며 펴냈다. 책 속에 수록되어 있는 글과 40여 장의 사진은 포옹과 웃음에서 느껴지는 따뜻함, 친근함에서 오는 안락함,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역사를 보여주며, 아버지가 아들과 함께 누리는 가슴 푸근한 관계를 느끼게 해준다. 옮긴 글 밑에 영문 원문을 함께 수록했다.

저자소개

저자 그레고리 E. 랭 아동 및 가족 발달을 공부했으며, 결혼과 가정 치료법 교육을 받았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의학계와 거래하는 한 회사의 임원으로 재직 중이다. 사진 보닛 랭포드 모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살고 있는 전문 사진작가이다. 역자 이혜경 이화여대 영문과 졸업. 미국 워싱턴 주립대 비교문학과 석사학위 취득. 동 대학원 박사 과정 비평 및 번역이론을 이수했다. 문학과 실용서에 풍부한 경험을 갖추었으며, 《뉴스위크》 한국어판, 《내셔널 지오그래픽》 한국어판을 번역했다. 역서로는 《신에게는 딸이 없다》, 《미국을 죽인 남자》, 《나는 주름살 수술 대신 터키로 여행간다》, 《부자가 되는 길》, 《셈도사 베레미즈의 모험》 등이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