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의 서유기 61회-65회 13

저자 오승은 | 유페이퍼 | 2015년 02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서유기(西遊記)는 중국 명대의 장편소설이다. 전 100회로 오승은(吳承恩 1500-1582)의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오승은은 회안(淮安) 사람으로서 그의 시문집도 남아 있으며 서유기 작가라는 증거가 충분한 것은 아니다. 예시문 話表牛魔王?上孫大聖 只見他肩膊上?着那柄芭蕉扇 怡?悅色而行。 화표우마왕간상손대성 지견타견박상견착나병파초선 이안열색이행 hu? bi?o ???? ???ˇ 話表 話說。舊小說常用的一個段落開頭的詞語 ?(멜 어깨에 메다 견 ?-총11획 qia?n)

저자소개

저자 오승은(吳承恩 W? Ch?ng ?n 우청언 1500년 ~ 1582년)은 중국 명나라의 문인이다. 자는 여충(汝忠) 호는 사양산인(射陽山人)이며 강소성 회안부 산양현(江蘇省 淮安府 山陽縣 현재의 중화인민공화국 장쑤 성 화이안 시 화이안 구) 출신이다. 글재주가 뛰어나 명성을 떨쳤다. 당나라의 고승 현장이 인도의 경전을 구하기 위하여 고난의 여행을 한 것을 기록한 《대당서역기》와 민간의 전설을 바탕으로 한 유명한 《서유기》를 써서 크게 이름을 떨쳤다. 번역자 홍성민은 튼살과 흉터를 치료하는 이미지한의원을 운영중이다. www.imagediet.co.kr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유기 61회 저팔계는 힘을 도와 우마왕을 패배시키고 손오공 행자는 3번만에 파초선을 얻다.
서유기 62회 때를 세척하고 마음을 씻어 탑만 청소하고 마귀를 묶어 주인에게 돌아가게 하여 몸을 닦게 한다.
서유기 63회 두 승려[손오공, 저팔계]는 요괴를 소탕하고 용궁을 어지럽게 하며 여러 성인이 사악함을 제거하고 보물을 획득하다.
서유기 64회 형극령에서 저오능이 노력을 하며 목선암에서 삼장법사는 시를 담론하다.
서유기 65회 요사스런 황미대왕이 가짜로 소뇌음사를 만들고 4명 대중은 모두 큰 고난을 만나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