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묵상 31

김성진 | 리치바닐라 | 2012년 10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900원

판매가 3,900원

도서소개

우리 주위에는 여러 가지 다양한 지식과 기술들을 가르쳐 주는 것들이 넘쳐난다. 인터넷의 일상적인 활용 은 우리에게 정보의 바다를 마음껏 헤엄 쳐 다니도록 허락해 줌으로써. 이제 아무 때 어느 곳에서든 우리가 필요로 하는 지식은 “ENTER” 키를 누름으로써 마음 대로 얻고 소유할 수 있는 세상이다.
무엇인가를 깊이 생각하고, 또 생각한 그것을 통해서 또 다른 지혜를 배우는 것은 우리의 삶에 많은 유익을 주게 된다.
지혜를 얻는다는 것은, 지식을 얻는다는 의미보다는 삶의 경험을 배우는 것이다. 그 삶의 지혜를 이어 받기 위한 배움은, 우리보다 앞서서 삶을 체험한 이에게서 그의 가르침을 듣고 배우는 것이다. 지혜로운 자는, 그들을 통해서 배운 삶의 지혜를 잊지 않고 지키려 하는 자이다.
이 “묵상31”은 솔로몬 자신이 모으고 기록했다고 전해지는 “잠언서”의 많은 잠언들을 묵상집으로 재정리 해 본 것이다.
그가 누리고 즐겼던 절대군주의 제왕적인 삶, 그리고 세계적인 무역선단을 건조하여 세계무역을 주도하여, 그 나라에 황금이 넘치게 만들었던 초 재벌급의 재물을 모으고 사용했던 제왕의 삶, 그에 더 하여 일천 명의 처첩을 거느리고 살았던 절세 의 남자. 하지만 그의 부강한 그의 왕국은 그가 죽자 마자 두 동강으로 나누어지고 만다.

“모든 것이 헛되었다!!”라고 탄식하는 그의 삶의 여정을 통해서 우리는 무엇을 배워야 할까?
그가 누렸던 초호화판의 삶인가?
그가 부르짖을 수 밖에 없는 “헛된 것”인가?

옆에서 나와 함께 가는 사람들과의 얽혀지는 삶이, 올바른 길을 향해서 나아갈 수 있도록, 지혜를 묵상하며 얻어보자. 지혜가 나의 영혼을 가르치는 소리를 들어 보자.

저자소개

중학교 2학년말에 첫 원고료를 받으면서, 직업만화가가 되었고, 에니메이션의 재미에 빠진 후에는 만화영화제작자의 꿈을 가지고 미국으로 이민, 워너브라더스, 디즈니, 니켈로디언 등의 메이저 만화영화제작사들의 타이니툰, 알라딘 TV씨리즈 등을 아주 신나고 재미있게 그리다가, 만화영화사를 세워서 여러 만화영화들을 제작하며 살았다. 1992년, 예수를 알고 난 후, 새로운 세계와 그의 부르심에 감격하여 신학원에서 공부를 하였다. 신학원을 다니는 동안 성경장편만화영화 더 킹과 닥터 크로스 씨리즈 만화영화를 제작하였다. 신학원을 마친 후 그렇게 좋아했던 만화영화를 떠나, 목사가 되어 로스앤젤리스 남부 토렌스지역에 교회를 개척하였고, 아내 김재원목사와 함께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살아가고 있다.

-Warner Bros, Disney, Nickelodeon 애니메이션 감독
-타이니 툰, 알라딘 TV 시리즈 등 감독
-THE KING, Dr. CROSS 등 제작
-현 Torrance 지역 개척교회 목사

목차소개

책 정보
저자소개
머리말
Day 01
Day 02
Day 03
Day 04
Day 05
Day 06
Day 07
Day 08
Day 09
Day 10
Day 11
Day 12
Day 13
Day 14
Day 15
Day 16
Day 17
Day 18
Day 19
Day 20
Day 21
Day 22
Day 23
Day 24
Day 25
Day 26
Day 27
Day 28
Day 29
Day 30
Day 3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