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살의 첫사랑 레시피(상)

박보라 | arte | 2016년 04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난희는 연애는커녕 첫사랑 한번 못 해본 스물다섯 살 사회초년생이다. 난희의 곁에는 우직한 오빠 재형이 있다. 난희와 재형은 친남매는 아니지만 어린 시절 친했던 엄마들 덕에 친남매처럼 지내왔다. 둘은 어머니를 한날한시에 같은 사고로 잃고 나서 서로 위로하며 더 가까워졌다.
어느 날 난희네 회사에 예쁘고 성격 좋은 완벽녀 성유미가 들어온다. 성유미는 재형의 베이커리에 들락거리며 재형과 친해지더니, 다이어트 때문에 재형이 만든 디저트를 먹지 않으려고 필사적으로 참는 난희 앞에서 살찌지 않는 체질을 뽐내며 보란 듯이 단것을 먹는다. 그런데 성유미를 보는 재형의 눈빛이 심상치 않고, 난희는 재형이 유미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것을 깨닫는다. 두 사람을 보며 난희는 왠지 가슴이 저릿해지는데….

이게 말로만 듣던 첫사랑일까? 스물다섯 살에 첫사랑을 짝사랑으로 시작하게 된 난희는 갑자기 자신과 재형의 사이에 끼어든 성유미를 용서할 수 없다. 난희는 성유미가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양다리를 걸치다가 들통 나 그만뒀다는 소문을 듣고 친구들을 총동원해 탐정 노릇에 나선다. 난희는 완벽하지만 얄미운 악녀 성유미를 밀어내고 재형에게 진심을 고백할 수 있을까?

[등장인물]
*김난희 : 패션 디자인 회사의 스물다섯 살짜리 막내. 재형과는 초등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냈고, 지금은 옆집에 살고 있다. 재형의 베이커리에서 케이크와 과자 등을 먹는 게 삶의 낙이지만, 요즘은 업무 때문에 다이어트 하느라 먹지 못한다. 그저 좋은 오빠였던 재형이 언제부턴가 남자로 보이기 시작해서 혼란스럽다.

*김재형 : 실력 있는 파티셰. 어머니에게 물려받은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다. 배려심 많고 다정한 성격으로, 어머니 잃은 난희를 헌신적으로 보살펴왔다. 사는 게 바쁘고 자신밖에 없는 난희에게 신경 쓰다 보니 변변한 연애도 못 해봤다. 순진하고 눈치가 없어서 난희가 자신을 남자로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다.

*성유미 :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거기에 성격까지 좋은 비현실적인 완벽녀. 달콤한 것을 좋아해서 매일같이 재형의 베이커리에 온다. 난희의 태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할 말은 하는 당찬 성격이다. 어딘가 비밀을 숨긴 듯 미스터리한 성유미의 곁에는 의문의 남자가 맴돌고 있다.

*미주 : 난희의 유부녀 친구. 난희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어른스러운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난희의 성화에 못 이겨 탐정 놀이에 동참해 성유미를 미행한다.

*숙희 : 난희의 친구. 연애지상주의자로 현재는 연하의 남자친구와 연애 중이다. 난희에게 성유미 얘기를 듣고 당사자보다 분개하며 적극 나서지만 별 도움은 안 되는 실속 없는 타입이다.

저자소개

박보라
극작가 출신으로, 예스24 제1회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목차소개

1권
1. 달콤한 걸 좋아하는 여자
2. 달콤한 걸 만드는 남자
3. 달콤한 걸 못 먹는 여자
4. 달콤한 악녀
5. 마감기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