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 1

찬란 | 라떼북 | 2016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잃는 것에 익숙한 여자, 영원히 곁에 두고 싶은 남자와 친구가 되다

부모님의 불화 속에서 불우하게 성장한 영리는 마음속에 혼란이 가득했다. 어렸을 때부터 많은 상처를 받고 자란 영리는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지 못하고, 그 관계를 지속시키는 것에도 서툴기만 하다. 친구들은 그런 영리를 이해해 주지 못했고, 3년을 채 넘기지 못하고 그녀의 곁을 떠나버렸다. 그래서 영리는 늘 외롭고 슬펐다.

친구란 내 슬픔을 등에 지고 가는 사람이다

그런 영리의 앞에 수호천사가 나타났다. 석이는 영리의 눈앞에 예고 없이 나타나 그녀의 곁을 우직하게 지켜 주었다. 그렇게 석은 영리의 전부가 되었다. 영리는 이제 자신의 곁에 석이 없다는 것을 상상도 할 수조차 없었다. 석과 우정을 쌓아가던 영리는 어느새 자신이 그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고백을 하면 그를 영영 잃게 될까 봐 두려워하며 애써 마음을 감춘다. 그렇게 9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 세월 동안 석을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갔고, 영리는 그와 친구인 척을 하는 것에 버거움을 느끼는데…….
“석아, 우리 친구지? 그치?”
“그럼 뭐야, 등신아.”
“약속해.”
“…….”
“넌 나랑 안 떨어진다고.”

단 하나의 우정, 그리고 사랑 《시치미》

시치미 / 찬란 / 로맨스 / 전2권 완결

저자소개

머릿속에 있는 생각을 글로 옮기는 일은 재미있는 일 같습니다. 또, 글로 옮겨 다른 분들께 읽히는 일은 뜻 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오래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재미있고 즐겁게, 그리고 오랫동안 글을 쓰겠습니다.

목차소개

1 ~ 11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