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는 라디오에 응모했던 사연이 운 좋게 당첨되어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게 된다. 예상치 못한 여행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던 민아는 여행지에서의 로맨스를 꿈꾸며 즐거워한다. 어린 시절 첫사랑에게 거절당한 후, 마음에 상처를 입은 그녀는 이제는 새로운 사랑을 찾고 싶었다. 비행기에 오른 그녀는 옆자리에 앉은 훈남을 보고 용기를 내어 먼저 말을 걸지만 이내 무시당하고 만다. 기분이 상한 민아는 다시는 그와 만나고 싶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녀는 운명의 장난처럼 그와 끊임없이 얽히게 된다.
‘만약에 3번 더 마주치게 된다면……. 운명?!’
놓쳐 버린 사랑을 되찾고 싶은 남자 ‘하율’
과거에 민아의 고백을 거절했던 그는 다시 그녀의 사랑을 되찾고 싶다. 어린 시절의 율은 자신에게로 향하는 민아의 마음이 버거웠지만, 성인이 된 그는 그녀를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래서 율은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는 민아를 따라가서 자신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그런데 어쩐 일인지 제주도 행 비행기에서 만난 그녀는 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서운한 마음이 들었던 율은 왠지 그녀를 골려 주고 싶어서 냉정하게 행동한다. 그런데 나쁜 남자 행세를 하기에는 그녀가 너무 사랑스럽다!
“날 보면 어떤 사람이라도 떠올라? 사랑했던 사람? 아님 현재 진행형 사랑?”
강렬했던 첫사랑과의 달콤한 재회 《너뿐이야》
너뿐이야 / 라온 / 로맨스 / 전2권 완결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소개
라온
안녕하세요. 달달한 로맨스를 꿈꾸는 라온입니다.
늘 부족한 소설을 응원해주시고 더불어 조언을 아끼지 않는 출판사 관계자분과 독자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로맨스 소설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서 [비밀임무], [달콤한 유혹], [매력적인 그대], [설렘주의보], [우리 사랑은 봄날], [넌 우정, 난 사랑]
펼쳐보기
내용접기
목차소개
3. 마주치다 (2)
4. 기다리다
5. 후회하다
6. 신뢰와 믿음
7. 나보다 더 소중한 사람
8. 고요한 소용돌이
에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