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엄마와 2박 3일

고혜정 | 나남출판사 | 2007년 03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힘들고 막막할 때 먼저 생각나는 사람. 멀리멀리 갔다가 돌아와도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나를 기다리고 반겨줄 사람. 내 맘을 제일 잘 알고 끝까지 나를 믿어주는 사람. 무엇보다 나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 주는 사람. 이 책이 그리고 있는 친정엄마의 가슴 절절한 사연이자, 동시에 자식을 향한 세상 모든 엄마들의 마음이 담긴 애틋한 모습일 것이다. 『친정엄마와 2박3일』은 딸 냄새 나는 게 좋아서 딸아이 옷을 버리지 못했다는 친정엄마와, 그런 모정을 뒤늦게 깨닫고 눈물짓는 딸이 2박3일간 함께 하며 웃음과 갈등이 뒤섞인 그들 사이의 추억을 그려내고 있다.

저자소개

훈훈한 삶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고혜정 작가는 어릴 때부터 방송작가를 꿈꾸었다. 1968년 전북 정읍 출생으로, 서울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거쳐 KBS 작가 공채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슈퍼선데이 〈금촌댁네 사람들〉과 일요일 일요일 밤에 〈TV 인생극장〉, 〈코미디 세상만사〉 등을 통해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결혼한 지 10년이 넘은 그녀는 부부란 통 안에 들어 있는 두 개의 돌멩이라 말한다. 세월이 흐름에 따라 뾰족한 부분이 다 없어지고 둥글둥글 비슷한 모양이 되어 서로 닮아가는 친구 말이다. 지은 책으로는 『친정엄마』, 『줌데렐라』, 『여보, 고마워』, 『날아라 금빛 날개를 타고』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