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DGIST로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 편집국 | 베리타스알파 | 2016년 07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7 DGIST로 가는 길>은 대입 고입 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현장 취재를 통해 DGIST 입시지형을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하고, 입학처 당국자와의 면밀한 인터뷰를 통해 합격으로 가는 구체적으로 안내하는 특징입니다. 특히 자기소개서의 합불사례, 면접에서의 긍부정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이 입시를 준비하는 데 실질적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입시뿐 아니라, DGIST가 지향하는 교육방향에 대해 조명한 특징도 있습니다. 사실상 100%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운영하는 DGIST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DGIST가 목표하고 구현하는 교육방향과 교육과정을 이해하고 접근할 필요가 있지요. 합격만 중요한 게 아니라, 실제 학교에 입학해서 어떤 내용을 어떻게 공부할지, 학부 생활 이후 인생설계를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고민을, DGIST가 안내하는 교육방향으로 풀어볼 수 있습니다. 자신과의 접점을 찾아 더욱 강한 동기를 얻는다면, 학습에 더 매진할 수 있을 테니까요. 특히 DGIST 교육과정 설계에 막강한 역량을 선보인 신성철 DGIST 총장의 메시지는, DGIST뿐 아니라 이공계 학도를 꿈꾸는 수험생들에게 미래를 설계할 힘을 추동하는 조언이 되리라 여깁니다. 전교생이 국비장학생으로, 하버드 MIT 등 세계 유수대학의 학생들과 교류하며 대학원생 및 연구원들과 함께 석박사 과정의 교육도 미리 받아볼 수 있는 매력이 가득한 신생 이공계특성화대학 DGIST를 이해하고, 입시를 준비하며 합격의 길까지 이르는 데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7 DGIST로 가는 길>이 등대 역할을 하길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입니다. 올해로 창간 11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장기간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3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애플 iBooks Store에 150종 이상 eBook을 등록한 업체는 베리타스알파가 유일합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2017 DGIST로 가는 길 학부 원년 맞은 융복합 혁신의 과기원 DGIST 혁신의 설계자 신성철 DGIST 총장 "제2의 도약 준비" 폭등경쟁률이 입증한 융합의 과기원 DGIST 최지웅 DGIST 입학처장 "브레인에 감성까지, 세계적 융복합 리더의 산실 만든다" [재학생이 말하는 DGIST] 기초와 융합 단일학부, 신선한 단면들 [재학생이 말하는 DGIST] 제3의 선택 DGIST, 인생의 변곡점 되다 [재학생이 말하는 DGIST] 외로운 선택의 순간,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