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와 벌 2 (밀레니엄북스-55)

표도르 도스토예프스키 | 신원문화사 | 2005년 11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러시아의 대문호이자 위대한 사상가 도스토예프스키의 대표작 제1권. 가난한 대학생 라스콜리니코프는 `비범한 사람은 도덕과 법률을 초월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허무주의적 초인사상에 경도된 나머지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다. 이 작품은 가난한 대학생 라스콜리니코프가 범죄를 저지르게 되는 과정, 그 현장, 범죄를 저지른 뒤의 방황, 그리고 자수하러 가기까지 2주 동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작가는 심리적이고 철학적인 이 소설을 통해 선과 악, 이성과 감성에 대한 예리한 통찰을 보여주며 인간의 궁극적인 구원의 길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1821년 모스크바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퇴역한 군의관이자 자선병원의 의사였다.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육군 공병학교를 졸업하고 공병국 제도실에서 일했으나 1년 반 만에 그만두고 소설 집필에 몰두한다. 첫 작품인 《가난한 사람들》(1846년)을 발표하여 `새로운 고골리`라는 찬사를 받는다. 사회주의를 연구하는 `M. V. 페트라셰프스키의 서클`에서 활동하다 1849년 체포되어 사형선고를 받는다.

목차소개

제4편 제5편 제6편 에필로그 인간 영혼을 포착한 사상소설의 대가 작가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