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건국대 가는 길

베리타스알파 편집국 | 베리타스알파 | 2016년 07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베리타스알파의 eBook <2017 건국대로 가는 길>은 교육전문신문 베리타스알파가 건국대 입시를 집중분석, 정보에 목말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교사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제공을 위해 제작한 e-Book입니다. 건국대 입학처 관계자들과 직접 만나 정확한 정보를 정돈했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건국대는 올해 수시 모든 전형에서 수능최저학력기준을 폐지하고 학생부종합전형을 확대하는 등 ‘바른 입시’를 구현하는 데 힘쓰는 모습입니다. 논술전형은 지난해에도 이미 수능최저가 폐지된 상황이었지만, 수능최저가 남아있던 학생부교과전형을 올해 폐지하면서 모든 전형에 수능최저가 완전히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수험생 입장에선 수시에 발목을 잡는 수능최저를 전편 철폐한 ‘바른 대학’이고, 그만큼 관심도 높을 수밖에 없겠지요.
정량평가 중심인 학생부교과전형을 폐지한 대신, 정성평가 중심의 학생부종합전형을 확대한 특징도 있습니다. 수시 모집인원 1578명의 68% 가량을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모집하면서 고교현장의 교육경쟁력을 독려하는 점 역시 돋보입니다.
건국대는 특히 올해 프라임 대형사업에 선정되면서 교육경쟁력의 가능성을 압도적으로 입증, 교육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액수인 3년간 무려 480억원의 수주를 통해 교육혁신을 실질적으로 견인할 전망입니다. 당장 올해 치르는 2017학년 입시부터 문이과 경계를 넘어서는 프라임학과 11개를 대거 선보이고 장학제도도 확충하는 등 발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수험생 입장에서 궁금해할 프라임 선정 이후 모집단위의 변화, 특히 프라임학과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2017 건국대로 가는 길>은 수시전형 전체에 수능최저를 철폐한 건국대에 합격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건국대 교육경쟁력을 단면을 더듬어보면서, 프라임사업 수주 1위 건국대의 비전을 살펴봅니다. 베리타스알파가 무료배포하는 e-Book <2017 건국대로 가는 길>을 통해 진로를 설계하고 합격을 기쁨을 맞는 수험생들이 많이 늘어나길 기대합니다.

저자소개

베리타스알파는 2006년 11월 창간한 대입 고입 전문 교육신문입니다. 사교육 광고 없이 대학 고교등 학교당국을 직접 취재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입시 실질조언을 전하면서 기사로 승부해온 업계 1위 매체 입니다.

올해로 창간 10년째인 베리타스알파는 학교에서 직접 구독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입니다. 전국 약 2000여 개의 고등학교가 진학담당교사를 중심으로 정기구독하고 있으며, 전국 약 200여 개 도서관도 정기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EBS에 교육기사를 공급하는 유일한 교육신문이기도 합니다. 교육전문지로는 최초로 2012년 3월부터 EBS에 기사를 공급, 공신력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www.veritas-a.com으로도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분석을 통해 순위를 매기는 랭키닷컴에 의하면 청소년/대학신문 분야에서 베리타스알파는 2016년 6월14일 기준, 101주 연속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10년간 취재한 결과물들을 10여 종의 단행본과 400여 종의 eBook을 발행해왔습니다. '필독서 따라잡기' '역할모델 따라잡기' '대한민국 0.1%' 등은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eBook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베리타스알파는 최고의 교육신문을 지향하는 사시에 걸맞게 더욱 심화된 뉴스콘텐츠를 토대로 교육신문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목차
프라임선정으로 교육혁신 선도하는 민족 대학

KU융합기술원 8개 학과 신설.. 파격 장학혜택

성실 신의 뚝심의 민족사학 70년.. 혁신 통해 글로벌 명문 도약

11개 '프라임'학과 주목.. 수시 1578명, 학종 68%확대

'바른 입시'의 수장 박찬규 입학처장 "고교 정상화 위해 고비용 전형 감수할 터"

세계를 겨냥한 진취적 건국인.. 세계 60개국 436개 대학 협정

첨단 교육 인프라.. '신공학관'서 맘껏 연구하고 '스포츠광장'서 힘껏 운동한다

전방위 취창업 지원 '기업가정신 갖춘 인재 양성'

다양한 학생중심 장학혜택 '재학생 1인당 200만원 장학'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