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데이즈 in 타이베이

김경하 | 알에이치코리아 | 2016년 10월 24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 책 소개
3일간의 여행을 완벽하게 컨설팅하는
새로운 도시 여행 테마 가이드

2015년 일본 대표 도시를 시작으로 새롭게 런칭한 도시 여행 테마 가이드 <3데이즈> 시리즈!
그동안 여행 코스를 컨설팅하는 가이드북은 많았지만, <3데이즈> 시리즈처럼 확실한 콘셉트와 현지의 최신 트렌드를 담은 여행 정보로 도시의 진짜 매력을 있는 그대로 알려주는 여행서는 드물었다. <3데이즈> 시리즈의 목표는 여행지의 아름다움을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고, 완벽한 여행 코스를 제안하여, 현지인처럼 편안하게 그 도시의 참모습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앞서 출간한 도쿄,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삿포로의 일본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매력 넘치는 여행지 타이베이 편이 새롭게 출간되었다. <3데이즈> 시리즈와 함께라면 어디로 떠나든 더욱 풍요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아름다운 풍경, 시끌벅적 야시장,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
타박타박 걷고 싶은 골목길, 세련되고 감각적인 카페와 잡화점…
당신이 그리워하는 타이베이의 모든 것!

다양한 볼거리와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 편리하고 깨끗한 대중교통,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늘 친절한 사람들… 차분하고 느릿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밤이면 떠들썩한 축제의 도시로 변모하는 타이베이는 여행지로서 너무나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도시다. 이 매력에 이끌려 타이베이를 찾는 여행자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
<3데이즈 in 타이베이>는 그렇게 한 번쯤 타이베이를 방문해 본 여행자 또는 이미 가본 익숙한 여행지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이들, 관광객이 아닌 현지인 속에서 머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정보를 담으려 노력했다.

저자는 타이베이에서의 3일을 각각 동쪽 여행, 서쪽 여행, 일상 골목 여행을 테마로 하여 구성했다. 되도록 뻔한 명소가 아닌 타이베이 사람들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타이베이의 매력을 더욱 깊이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현지 스폿과 정보들을 엄선했다. 또한 하루의 일정을 동선과 추천할 만한 스폿을 고려하여 시간대별로 배치해 처음 방문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타이베이에서의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물론 타이베이를 여러 번 방문해 본 여행자라면 자신의 여행 일정과 경험 등을 고려하여 책 속의 스폿을 골라 코스를 수정하고 재조합하여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가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혼자 여유롭게 걸어도 즐거운 소박한 골목길, 조용하게 사색할 수 있는 카페, 오직 타이베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간식, 정성을 담아 만든 물건을 파는 가게… 이 모든 것을 담고 있는 <3데이즈 in 타이베이>와 함께라면 타이베이의 컬러풀한 낮과 밤을 마음껏 만끽하는 여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3 데이즈 in 타이베이》의 매력 탐구!

1. 시간과 동선을 고려한 최고의 3일 코스 제안
현지인의 조언과 타이베이 여행 전문가의 시각으로 엄선한 명소들과 맛집, 쇼핑 스폿 등을 3일에 걸쳐 가장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시간대별로 최적의 동선을 고려해서 코스를 짰기 때문에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해도 누구든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 일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시간대별 구성
추천 루트의 여행지를 시간의 순서에 따라 소개하여 순서대로 페이지를 넘기면 자연스럽게 하루의 일정을 파악할 수 있다. 각 시간대별 대표 여행지 외에 비슷한 콘셉트의 여행지도 함께 소개하여 여행자가 취향과 일정에 따라 코스를 수정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재미있는 테마로 엮은 스페셜 페이지와 역사와 문화를 담은 칼럼
대표 먹거리를 소개하거나 하루 코스에서 살 수 있는 기념품을 보여 주는 등 재미있는 테마로 스페셜 페이지를 엮었다. 또한 타이베이의 역사와 문화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칼럼으로 읽을 거리를 풍성하게 배치했다.
4. 하루의 동선과 여행지, 교통편이 한눈에 보이는 <오늘의 루트 MAP>
하루의 여행지 소개 마무리 부분에는 그날의 여행 코스를 알려주는 루트 지도를 수록했다. 최적화된 동선에 따라 어떻게 이동하는지 한눈에 볼 수 있고, 본문에 소개한 스폿의 위치는 물론, 추천 교통편이 나와 있어 여행 계획을 짜는 데 도움을 준다.
5.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번외편 여행 정보
여행 기간이 길거나 조금 더 다양한 여행지 정보가 필요한 여행자를 위해 번외편으로 추가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타이베이 근교의 베이터우 온천, 홍등 골목이 아름다운 지우펀, 핑시선 기차를 타고 가는 다양한 마을 여행 정보를 수록하여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저자소개

? 저자 소개
김 경 하
홍콩영화에 심취했던 어린 시절 탓에 중화권 나라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뒤늦게 시작된 중국어로 인해 그 관심은 무한 증폭되어 상하이와 타이베이로 각각 6개월 간의 상주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타이베이를 소개한 《타이베이 산보학》과 《타이베이 일상산책》을 출간했다. 도시의 일상적인 풍경에 애정을 품고 여전히 느린 걸음걸이로 타이베이의 골목길들을 기웃거리곤 한다. 현재는 간삼건축에서 건축설계를 하며, 타이완문화 전문잡지 《plum BOON》에 타이베이에 대한 여행글을 쓰고 있다.

목차소개

? 저자 소개
김 경 하
홍콩영화에 심취했던 어린 시절 탓에 중화권 나라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 뒤늦게 시작된 중국어로 인해 그 관심은 무한 증폭되어 상하이와 타이베이로 각각 6개월 간의 상주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통해 타이베이를 소개한 《타이베이 산보학》과 《타이베이 일상산책》을 출간했다. 도시의 일상적인 풍경에 애정을 품고 여전히 느린 걸음걸이로 타이베이의 골목길들을 기웃거리곤 한다. 현재는 간삼건축에서 건축설계를 하며, 타이완문화 전문잡지 《plum BOON》에 타이베이에 대한 여행글을 쓰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