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반장

원유순 | 푸른나무 | 2009년 08월 3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4,250원

판매가 4,250원

도서소개

아이들이라면 누구든 반장이 되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쯤 해봤을 거에요. 특히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은 처음 해보는 선거로 들뜬 친구들도 있을 것이고, 자신이 꼭 되야 겠다는 다짐을 한 친구들도 있을 거에요. 부모님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우리의 현실은 반장은 꼭 공부도 잘해야 하고, 또 친구들에게 맛있는 것도 많이 사줄 수 있는 돈 많은 아이가 되고있어요. 언제쯤이면 진실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또 통솔력 있는 친구들이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이 책의 주인공인 진석이도 반장이 되었답니다. 반장을 하면 반장 턱을 꼭 내야하는 건가요? 들어가서 진석이네 반 친구들과 함께 해보세요.

저자소개

저자 : 원유순 1957년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나 인천교육대학과 인하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과를 졸업했다. 1990년에 아동문학평론 신인상을 받으면서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1993년 계몽아동문학상장편동화 부문과 MBC 창작동화 대상을 받았다. 2007년 현재 부천에서 초등학교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열 평 아이들』, 『날아라 풀씨야』, 『까막눈삼디기』, 『콩달이에게 집을』, 『아빠와 토스트』 등이 있다. 『열 평 아이들』은 성장의 그늘에서 소외된 결손 가정에서 열 평짜리 영구 임대 아파트에 살지만 마음만은 하늘만큼 넓고 꿋꿋한 아이들의 이야기이며, 『아빠와 토스트』는 가난과 빈곤의 어려움으로 인해 가정의 해체 과정에서 어렵고 힘들지만 꿋꿋하게 살아가는 우리 아버지의 모습과 희망을 잃지 않고 아버지의 등불이 되는 아들의 강동적인 이야기이다. 그림 : 박지이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홍익대 도예과를 졸업하신 후 상품디자이너로 일했다.『피자 반장』을 첫 작품으로 어린이를 위한 그림 작업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반장이 되고 싶어 반장 연습 반장은 아무나 하나 내 이름을 내가 썼지 먹자 데이 신나는 반장 반장 안 할래요 반장 노릇 도움글/ 용기를 빌려 주고 싶은 진석이에게 살짝 보기/ 설문 조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