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다 천재

고정욱 | 푸른나무 | 2002년 1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6,500원

전자책 정가 3,250원

판매가 3,250원

도서소개

학교를 파한 후 집에 돌아오면 쉴 새없이 또 다시 학원으로 가는 아이들. 이런 것들이 아이들이 바라는 것일까요? 부모의 강요에 의해 하기 싫은 것을 억지로 하는 일은 아이들의 학업 능률에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나쁜 길로 빠져들 수도 있습니다. 책 속에서는 서현이와 아름이를 통해 공부보다 중요한 것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공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자신들의 꿈이 있음을 일깨워 주며, 그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우리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해줘야 할 것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 줍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가 먼저 읽어 보세요.

저자소개

성균관대학교 국문과와 대학원을 졸업한 문학박사이다. 어려서 소아마비를 앓아 1급 지체 장애인으로, 휠체어를 타지 않으면 움직일 수 없었다. 하지만 현재 한국장애인연맹(DPI) 이사와 한국장애인인권포럼 부회장으로 장애인이 차별받지 않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단편소설이 당선되어 작가가 되었고, 최근에는 장애인을 소재로 한 동화를 많이 발표했다. 『아주 특별한 우리 형』 『안내견, 탄실이』 『아빠에게 돌 던지는 아이』가 그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특히 『가방 들어주는 아이』는 MBC 느낌표의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선정도서가 되기도 했다. 그리고 2009년, 첫 성장소설 『까칠한 재석이가 사라졌다』를 내면서 청소년들에게도 건강한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하였다. 최근 작품으로는 『난 최고의 리더가 될 거야』, 『엄마 아빠를 바꾸다』, 『말 잘하는 아이 고정수』, 『어린이 외교관』가 있다.

목차소개

1. 곰바위산에서 생긴 일 2. 이해할 수 없어요 3. 이상한 할아버지 4. 붓글씨 5. 네 꿈이 뭐니 6. 나도 할 수 있어요 7. 문 닫힌 PC방 8. 모두 다 천재 도움글 / 늘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자 살짝 보기 / 설문 조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