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 전쟁

이성아 | 푸른나무 | 2003년 01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750원

판매가 3,750원

도서소개

까치 때문에 배농사에 많은 피해를 입은 마을 사람들은 까치를 잡기 위해 방법을 다 동원하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까치를 퇴치하기 위해 서울에서 박사들이 내려온다. 박사들은 마을 사람에게 까치를 죽이지 않고 배수확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받아들이지 않는다. 특히, 동민이 아빠는 완강하게 까치를 죽이는 길만이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한다. 동민이 아빠는 총을 사서 까치들을 쏘아 죽이려고 하고, 동민이는 까치가 가엾어 견딜 수 없다. 마을 사람들은 수많은 사건 끝에 까치와 배밭이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옛사람들의 지혜에서 찾아낸다. 자신의 돈벌이에 피해가 된다는 이유로 까치를 쏘아죽이는 어른들의 이기심과 자연을 지키려고 애를 쓰는 아이들의 노력을 대비해, 환경을 지키기 위해 우리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한다.

저자소개

그림 : 황요섭 경희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광고 디자인과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아홉 살은 괴로워』, 『까치 전쟁』, 『판소리 교육의 아버지 신재효』, 『과학자를 꿈꾸는 아이』 등이 있다. 글 : 이성아 소설을 쓰면서 산, 나무, 꽃 등에 관심을 가지고 여행하기를 좋아합니다. "까치 전쟁"은 그것의 작은 산물입니다. 앞으로도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위한 어린이 책을 많이 쓰고 싶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장평소설『언제나 시작은 눈물로』와『명작 속으로 떠나는 사고여행』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숲의 질서/11 까치울 손님들/23 배꽃 필 무렵/37 후회할 때는 이미 늦으리/56 우리 곁에서 사라지는 것들/69 양보할 수 없는 일/82 어긋나는 인연/92 슬픈 기념물/102 자연의 법칙/113 시련의 계절/125 은혜갚은 까치/139 생명의 은인/152 까치밥의 지혜/16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