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막시- 16 푸른문고

산티아고가르시아 | 푸른나무 | 2000년 10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7,500원

전자책 정가 3,750원

판매가 3,750원

도서소개

모험가를 꿈꾸지만 실제로는 겁도 많고 내성적이어서 바깥활동을 잘 안하는 막시가 하루 동안 겪는 첫모험 이야기. 모험을 통해 세상을 배우고, 삶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되는 성장동화이다. 막시는 이다음에 커서 어른이 되면 가장 친한 친구 릴리와 함께 전 세계를 누비는 모험가가 되고 싶어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책읽기만 좋아하고 바깥에 나와 노는 것은 영 두려운 막시. 아빠의 심부름으로 책방에 갔다가 책을 훔치는 아이를 발견하고 그 때부터 숨가쁜 모험이 시작된다. 먼저 발견한 것은 릴리의 외투가 없어진 것,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사건이 발생한다. 바로 엄마의 핸드폰을 도둑맞은 것이다. 너무나 화가 난 막시는 어디로 갔는지도 모르는 도둑들을 찾기 위해 추격한다. 막시가 처음으로 부닥치게 되는 다양한 사람들과 낯선 세계, 그리고 꼬마 악당들과의 대결.. 많이 접해보지 못한 스페인 동화이지만, 내용전개나 사건이 그리 낯설지 않다. 또한 책의 판형을 가로부분을 좀 크게해서 컬러 그림과 조화를 맞추었다. 을 쓴 노경실 작가가 옮겼다.

저자소개

산티아고 가르시아 클래락은 프랑스에서 태어나서 스페인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어린이들에게 사회에 대한 이해와 꿈을 길러 줄 수 있는 여러 동화를 쓰는 한편, 광고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산티아고는 한국의 어린이들도 이 책의 주인공, 막시처럼 착한 마음과 개성 있는 꿈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합니다.옮긴이 노경실은 산티아고의 원고를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밝고 따뜻한 문체로 옮겨 주신 노경실 선생님께서는 중앙일보의 동화 부문으로 등단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 후 어린이들에게 소망과 용기를 주는 여러 편의 동화를 쓰셨습니다. 같은 책들이 바로 그런 작품들입니다.노경실 선생님께서는 우리 어린이들이 이 책의 주인공, 막시처럼 씩씩하고 밝게 자라기를 바라면서 이 책을 옮기셨다고 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