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우린 가족일까? : 어린이 나무생각 문학숲 7

장지혜 | 나무생각 | 2016년 1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800원

전자책 정가 7,080원

판매가 7,080원

도서소개

때로는 밉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가족' 이야기

『어쩌다 우린 가족일까?』는 부모님의 이혼 사실을 친구들에게 숨겨온 주인공 은솔이가 아빠의 재혼으로 충격을 받고 상심하다가 주변의 다양한 가족 관계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전혀 평범하지 않아 보이지만 그 속에 간직한 나름대로의 사랑과 끈끈함을 통해 각각의 인물들이 성장해 가는 이 이야기는, 우리가 어떤 가정에서 살아가더라도 함께 할 수 있음이 그 자체로 큰 선물이며, 지금 바로 옆에서 같이 밥을 먹고 있는 우리 식구를 아끼고 사랑해야 한다는 교훈을 주고 있습니다.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엄마와 살고 있는 은솔이. 은솔이의 엄마 이상자 여사는 어느 날 멀쩡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드라마 작가가 되겠다며 집 안에서 두문불출합니다. 후줄근한 트레이닝복에 부스스한 머리, 외모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엄마가 싫은 은솔이는 하루라도 빨리 멋진 셰프인 아빠와 살게 될 날을 손꼽습니다. 그러나 아빠에게는 이미 재혼할 다른 여자가 있고 자신과는 함께 살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상처를 받게 되는데….

저자소개

저자 장지혜는 2008년 5ㆍ18문학상을 시작으로, 2012년 MBC창작동화 장편부문 대상, 2015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사자성어폰의 비밀》《할머니는 왕 스피커》 《내 친구 이름은 블루샤크》 《다 같이 하자, 환경지킴이》 《그냥 포기하고 말까?》 《여기는 대한민국 푸른 섬 독도리입니다》 《고마워, 살아줘서》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저씨네 피자 가게》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엄마의 은둔 생활
내 친구 킁킁이와 황소
셰프 아빠를 만나는 날
세상에 사연이 없는 집은 하나도 없다
가출 아닌 가출
잘못 탄 기차
무민 가족의 슬픈 사연
우리 엄마 이름은 이상자
작가의 말: 어쩌다 우린 가족일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