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대표 단편선

아서 코난 도일 | 느낌이있는책 | 2006년 07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4,900원

판매가 4,900원

도서소개

『셜록 홈즈 대표 단편선』은 아서 코난 도일이 자신의 작품 중 최고라고 극찬한 작품과 현대 독자들이 좋아하는 작품 중 7편을 새로운 감각의 일러스트와 함께 담은 책이다. 100년 넘게 여전히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추리소설의 바이블로서 가설과 검증, 관찰과 실험으로 대변되는 근대 경험 과학적 사고의 대중 전도사라는 평에 걸 맞는 홈즈의 추리기법을 볼 수 있다.

저자소개

1859년 에든버러에서 출생했고 아버지 찰스 얼터먼트 도일은 잉글랜드인이었고 어머니 메리 폴리는 아일랜드인이었다. 에든버러 대학교 의학과에서 공부했고, 졸업 후 개업의로 일하는 한편 소설을 썼다. 학생 시절부터 단편을 썼던 그는 20세가 되기 전에 첫 작품을 에든버러 저널에 발표하였다.

첫번째 결혼을 1885년 루이스 호킨스와 하였고, 1907년 진 레키와 두번째 결혼을 하였다. 첫 부인과 두 명의 자식이 있고 두번째 부인과 두 명의 자식이 있다. 1930년 7월 7일 심장마비로 사망하였으며 두번째 부인에게 마지막 말로 당신 정말 멋져(You are wonderful.)라 했다고 한다.

애드가 앨런 포와 에밀 가보리오를 동경하여 새로운 인물의 창조에 착상, 드디어 '셜록 홈즈'로 대표되는 명탐정을 탄생 시켰다. 1887년 첫 번째 작품인 <주홍색 연구 A Study in Scarlet>가 발표되고, 단편이<스트랜드 매거진>에 연재되자 큰 호평을 받았다. 보어전쟁 때에는 군의관으로 출전, 기사 작위를 받았다. 홈스 탐정물의 연재는 몇 번이나 중단되었으나, 그때마다 독자의 성화에 못 이겨 다시 썼고, 장편은 <바스커빌 가(家)의 개 The Hound of the Baskervilles>외 3편, <빨간 머리 연맹 The Red-headed League>외 55편의 단편이 있다. 홈즈는 명탐정으로 전 세계의 독자들을 사로잡았고, 도일은 추리소설을 보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또한 <용감한 제랄>의 모험담, <잃어버린 세계>등의 과학소설도 썼으며, 역사에 많은 관심이 많아서 역사 소설을 출판하기도 하였다. 영국과 프랑스의 백년 전쟁을 소재로 한 <흰색 회사(The White Company)> 등이 있다.

역자소개

67년 생. 어렸을 적 만화방 한구석에서 홈즈와 루팡에 심취해 어른이 되면 탐정이 되야 할지 추리소설을 써야 할지 고민했던 열혈 독자. 현재는 영국에 거주하며 여전히 추리소설을 즐겨 읽으며 추리문학의 수작을 소개하고 싶어 하는 추리문학 마니아.

목차소개

관찰과 추리로 어떤 비밀이라도 밝혀낼 수 있다

셜록 홈즈 & 존 H. 왓슨

머스그레이브 가의 의식문 The Musgrave Ritual

두 번째 얼룩 The Adventure of the Second Stain

라이게이트의 지주들 The Reigate Squires

보헤미아의 스캔들 A Scandal in Bohemia

죽어 가는 탐정 The Dying Detective

그리스어 통역관 The Adventure of the Greek Interpreter

보스콤 계곡 The Boscombe Valley Mystery

새로운 감각으로 만나는 홈즈의 추리세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