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소중한 친구에게 주고싶은 책

신예 | 느낌이있는책 | 2006년 0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문득 아름다운 것과 마주쳤을 때 사랑하는 친구가 곁에 있다면 발견한 아름다움은 온 세상을 뒤덮고도 남을 만큼 커집니다. 두 사람이 함께 나누는 발견의 기쁨은, 그것을 나누는 순간부터 헤아릴 수 없는 거대한 기쁨으로 증폭됩니다. 사랑이 찾아왔습니다. 문을 활짝 열어야겠습니다. 무성한 사랑의 나무 그늘 아래 길게 드러누워 바쁜 일상을 접고 몽상에 잠겨야겠습니다. 사랑의 나무를 껴안고 흐느껴 울어보기도 해야겠습니다. 눈물이 뿌리를 적십니다. 그것은 소중하고 귀중한 단 한 그루의 나무입니다. 어느 날, 세상이 환한 어느 날, 그 나무는 끝내 온몸으로 꽃을 활짝 피울 것입니다.
- 본문 중에서

저자소개

1968년 전라북도 정읍에서 태어났다. 금강이 지척으로 흐르는 마을이었다. 오래 전 그 마을을 떠났으나 지금도 한밤중에 눈을 뜨면 강물이 강기슭의 갈대숲을 핥으며 몸을 뒤척이는 소리를 듣는다. 서울예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했다. 낮에는 관공서에서 일하고 밤에는 글을 쓴다. 가끔 사랑하는 사람들과 산에 가고, 심심하면 수채화를 그린다. 소박하고 단조롭게 살아가는 꿈을 간직하고 있다.

목차소개

1 사랑한다는 그 한마디로 눈물겹도록 소중한 당신의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2 힘겹고 외로울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당신만의 사랑이고 싶습니다

3 영혼의 불꽃을 지펴주는 당신의 유일한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