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블로프의 아가씨

단이내 | 엔블록 | 2012년 06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악! 정말 미쳐버릴 것 같아.”
나는 대뜸 비명을 내지르고 바닥에 드러누웠다. 역시 이승이든 저승이든 삶이란 녹록지 않구나.

이곳에서의 죽음은 다양하다. 영혼이 파괴되는 것만이 죽음인 건 아니었다.
라야는 말했다.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는 것도 죽음이라고.
_본문


한류연과 이효성의 두 번째 자식으로 태어나, 선량한 시민에 납세 의무도 꼬박꼬박 지키며, 특별한 병치레 없이 살다 23살의 나이로 사망한 시연. 그런데 지옥에 와 있다. 시연은 자신이 지옥에 떨어질 만큼 살아서 나쁜 짓을 일삼았는지 불만이고, 죽었음에도 어째서 아직도 감각이 생생한 건지 도통 모르겠다. 이제 전생이 돼버린 삶에는 미련도 없고 원망도 없지만, 죽었으면 고이 영면이나 취할 것이지 왜 지옥 한가운데서 깨어나서 이따위 개고생을 해야 되냐고... 시연은 어처구니가 없다.
그런데 자신을 지옥의 주인이라고 자칭하는 섬뜩한 진주색 눈을 한 위협적인 놈이 그녀 앞에 뒤늦게 모습을 드러낸다. 바로 라야. 놈은 그녀에게 정해진 길을 따라서 가지 않으려는 이유가 뭐냐고 묻는다. ‘넌 내가 정해놓은 그대로의 삶을 살다 여기로 돌아왔어. 그러니 앞으로도 그래야 정상이지 않아?’ 라며. 녀석은 그녀의 죽음에 대해 꽤 정확하게 알고 있다. 만취 중 주정부린 것도 모자라 구토까지 하다가 차에 치여 죽은 사실까지. 시연은 그런 거지보다 못한 꼴로 자신을 비참하게 죽도록 운명을 예정해둔 이가 바로 라야임을 깨닫고 항의한다. 하지만 ‘데스노트’라도 되는 듯 자신이 예정해놓은 인간들의 운명을 한 치도 거스르지 못하겠다는 오만한 완벽주의자에, 생긴 것까지 번지르르한 염라대왕의 태연함. 그녀는 기가 막히다. 하지만 힘의 우위는 이미 갈렸다. 미천한 일개의 영혼이 광활한 지옥의 주인인 녀석과 대결하기엔 역부족.
시연은 열심히 머리를 굴린다. 자신이 전생에 뭘 했든 이미 지옥으로 떨어졌고, 신세한탄도 뒤늦을 뿐이므로. 그녀는 번개가 내리치고 하늘이 붉어지면 무차별적으로 떨어지기 시작하는 가시바늘 비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나타나 모든 걸 불태우는 사나운 모래폭풍 화염, 영혼이라면 누구든 가리지 않고 먹어치우는 도살자들 등 무시무시한 고통들로 가득한 지옥에서 ‘아프지 않고’(고통을 덜 받고) 살아남거나 거둬지려면 라야의 환심을 사는 수밖에 없다고 판단하는데. 라야는 시연이 지옥에 떨어진 직후, 라야 자신을 거스르는 반역자들의 모임에 시연이 동참했다고 의심을 품고 있다. 반박해 보려하지만 시연은, 지옥에서 로델 언니를 만나 일행과 잠깐 보냈던 때의 일들이 기억나지 않는다. 라야는 시연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그녀는 지옥에서 ‘고통 받지 않고’ 거둬들여지기 위해 일단 라야의 명령을 받아들이는데...

저자소개

단이내
'딸기솜사탕'이란 이름으로 조아라에서 연재소설들을 썼다. 로맨스가 주축이 된 전형적이면서 동시에 새로운 판타지를 주로 다룬다. 특히 시적이고 유려한 문장과 감각적인 묘사가 그녀의 장점이지만, 작가는 아름다운 것만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도 그럴 것이 로맨스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법한 하드 고어, 중세풍 판타지, 야하고 적나라한 묘사, ?릭 풍의 가벼움, 유치한 말장난, 비어와 시원한 욕설 등도 작품 속에서 한몫 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갖 난잡한 것들이 뒤죽박죽이지만 그것들이 만들어내는 건, 지금까지 그 어느 판타지 작가도 보여주지 못한 젊고 자유분방한 ‘얼터너티브’ 작가다운 이(異)세계의 이미지이다. 이처럼 소모적이며 설익은 듯한 마니아적 취향과 과도한 에너지 등이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때론 오히려 찬란하고 아름다우며, 평범한 독자들마저 작가만의 중독적이고 매혹적인 세계로 초대하는 데 거리낌이 없다. 준비 중인 책에는 《황제의 아내》가 있다.

목차소개

1. Stalemate 교착 상태
2. Forced move 강요된 행보
3. Overload 과부하
4. en prise 잡힐 위치에
5. Middle Game 중반전
6. Checkmate 체크메이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