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영어천재들의 비밀노트 (체험판)

박영준 | 두앤비컨텐츠 | 2008년 09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영어가 나에게 무슨 필요가 있을까? 그 고민을 해결한다
영어천재들도 처음부터 천재는 아니었다. 나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기!

영어를 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야 공부도 제대로 할 수 있다. 영어 천재 12인이 그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이 책을 출간하였다. 노력파 천재 12인의 호기심 가득한 초등학교 시기부터 방황과 사춘기의 중학교, 본격적인 입시 도전이 시작되는 고등학교 시기까지 그들이 겪은 에피소드를 집약해서 살펴본 책이다. 또한 영어는 각 영역별로 어떻게 정복했는지, 슬럼프는 어떻게 극복했는지 깐깐하게 진행한 그들과의 밀착 인터뷰를 통해 그 속을 시원하게 낱낱이 밝히고 있다.

시중에 수많은 영어공부법 책들이 있지만 이들은 보통 자서전 형식으로, 한 사람에 치중되어 공감하기 힘든 부분이 있다. 이 책은 시중의 책들과는 다르게 성격이 다른 12인이 모아 영어의 일거수 일투족을 전격 취재하여 각자의 장점을 살린 공부법을 쏟아낸다. 나와 성격이 맞는 나와 비슷한 사람을 골라 그들의 이야기에 집중하여 나에게 정말 맞는 공부법을 찾아보자. 영어천재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보면, 그들은 남들처럼 "서울대는 가야 한다"는 말도 들어왔고, "이상한 책"도 줄곧 읽었으며, 나가 놀기 좋아해서 엄마에게 혼도 많이 났다. 하지만 각기 다른 그들에게도 공통점은 있었다. 바로 공부를 해야 할 이유를 찾았다는 것. 그 이후부터는 급속도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실력이 쑥쑥 늘었다. 이 책을 통해서 독자들은 영어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반적인 공부 습관을 살펴보고 자신이 공부를 해야 하는 이유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지난 20년간 독특하고 열정적인 교육 방식으로 특목고, 명문대, 미국사립고 및 아이비리그 등에 수천 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언론 매체들과 학부모들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영어교육 멘토이다. 멘토의 숨은 노력으로 영어천재가 된 12명의 아이들을 어렵사리 한 자리에 모아 그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영어 공부 비법을 "대한민국 영어천재들의 비밀노트"에 모두 실었다.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강의 때는 수천여 명이 아침부터 줄을 서고, 방학 때면 먼 길을 달려온 유학생들의 행렬이 끊이지 않는다. 서울어학원 대표원장으로 서울시 교육감 감사장(2001년), 교육인적자원부 부총리 표창(2004년)을 받은 공인된 교육전문가이다. 미국 하이델버그 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아시아 교육개발 부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유력 일간지에 영어교육 칼럼을 연재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