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그리고 뉴욕 사람들 (체험판)

신중돈 | 랜덤하우스 | 2005년 0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중앙일보 기자 신중돈의 3년 반 동안 특판원으로 활동했던 뉴욕에 관한 리포트로 뉴욕터들의 삶과 그리고 한국인들에 대해서 조망하고 있는 책으로 1부 <신중돈의 뉴욕 뉴욕>에서는 뉴욕사람들의 삶과 공간에 대해 그리고 그들의 문화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2부에서는 신중돈이 만난 뉴욕 사람들에서는 입양아 김지영씨, 그리고 지광 스님 등등의 이야기를 실었으며 마지막으로 3부는 <이민 100주년을 맞이한 한인 사회 >에 대한 역사적 의미와 그리고 현재의 이민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이민사회를 그려내고 있다.

저자소개

1960년 서울에서 출생했다. 오하이오 대학에서 마케팅을 전공한 후 이어 같은 대학 대학원에 진학, 경영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1986년 중앙일보에 입사, LA지사, 중앙경제, 사회부, 회장실, 국제부, 국제팀 등을 거쳐 20년 남짓한 세울을 기자생활만 했다. 1999년 2월 뉴욕 특파원으로 부임했다가 2002년 11월 귀임했으며 그 후로는 국제팀에서 중앙일보의 대외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중앙일보 엉어 신문인 중앙데일리의 제작을 총괄하는 뉴스룸 팀장직을 맡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