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을 만든 21인의 암치료법 (체험판)

한상갑 | 랜덤하우스 | 2007년 10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대구 매일신문의 기자가 자신의 암투병기와 방법 · 과정을 중심으로, 20인의 생생한 인터뷰와 경험담을 통해 여러 가지 다양한 형태의 암에 어떻게 대처하고 싸워나갈 것인지에 대해 쓴 책. 2006년 1월부터 6개월 동안 대구 매일신문에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글을 모았다.

예기치 못한 암에 걸렸다가 죽음의 문턱에서 살아돌아온 현직 기자가 쓴 글답게 21인의 직접적인 경험에서 오는 감동과 암에 대처해가는 잘 정리된 정보를 함께 얻을 수 있다. 위암, 유방암, 골수암 등 21명의 암환자들의 암투병기는 지금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생활수칙과 방법은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암환자들에게는 병에 굴복하지 않는 투지와 극복하려는 노력과 그 과정, 방법을 직접적인 경험담을 통해 알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 한상갑
2003년 간암 말기, 시한부 3개월 선고를 받고 죽음의 문턱까지 가기도 했다. 2003년 6월 간암 수술로 간(肝)65%를 절제했으며 이후 알코올 경피(硬皮)주사요법, 간문맥 혈전 제거술, 담낭(쓸개) 제거, 간동맥 색전술 등을 받기도 했다. 양산 배냇골에서 2개월 요양, 남양주 E요양병원서 3개월 요양, 여수Y요양병원서 1년 8개월 자원봉사 등을 통해 암을 이겨낸 뒤 2005년 직장인 매일신문 편집국에 11월 1일 복직했다. 이후 매일신문에 암 환자들의 투병기를 연재했는데 그 내용을 더 많은 환자들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도록 하기 위해 이번에 책으로 묶게 되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