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 승부하라(체험판)

이근미 | 21세기북스 | 2008년 06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몰입으로 차이를 만든 고수들의 성공 비결을 담은 자기 계발서이다. 일등과 성공, 최고와 고수라는 단어는 분명 매력적이다. 한번뿐인 인생을 가능한 한 낭비하지 않고 탄탄하게 쌓아올려 영향력을 발휘하는 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그러나 최고의 자리에 도달하려면 오랜 기간 노력해야하며, 집중적인 투자가 필요하다. 저자가 17년간 활동하면서 만난 다양한 분야의 고수들은 `이것저것 하지 않았다`. 이 책은 여러 가지 재능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고 거기에 역량을 집중하여 끊임없이 단련해야 고수로 거듭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성공을 쫓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배용준과 같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이들의 목소리를 빌려 메시지를 전하며 위인전기에 나올 법한 고리타분한 교훈이 아닌,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독자에게 들려준다. ‘너희가 무슨 고생을 아느냐’는 식의 훈계를 늘어놓지 않고, 무조건 참으라는 식의 막무가내 전법이 아닌, 성공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잠언과 같은 충고를 전하고 있다.

저자소개

중앙대학교와 동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을 전공했다. 1993년 문화일보에 중편소설 「낯설게 하기」가 당선되어 문단에 데뷔했으며, 2006년 제38회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 「17세」가 당선되었다. 사보와 주간신문에서 2년간 기자로 일한 뒤 프리랜서로 나선 그녀는, 「월간조선」을 비롯한 각종 잡지, 사보에 기사를 기고하면서 성공한 인물 수백 명을 인터뷰했다. 또한 라디오와 TV 구성작가로도 일했다. 저서로는 『큰 교회 큰 목사 이야기』, 『사랑이 부푸는 파이가게』, 『그를 만나면 마음에 평안이 온다』, 『실컷 놀고도 공부는 일등이라뇨?』등이 있다. 홈페이지주소는 www.rootlee.com 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