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비간택사건 1 : 월우 장편소설

월우 | 아름다운날 | 2017년 03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5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파격적인 발상과 정교한 구성, 유려한 필체로 그려낸 조선의 로맨스!

월우 장편소설 『조선왕비간택사건』 제1권. 2013년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 리그에 연재하며 인기를 얻은 작품이다. 조선 최고의 미공자라 불리는 현무군 이윤이 조선 최고의 한량 자리를 포기하기 싫어 사촌 형인 임금 학의 명을 받들어 왕비간택 암행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장안 모든 여인들의 흠모의 대상인 이윤은 혼인하지 않았으나 스스로 머리를 올리고 손해 보지 않는 장사를 모토로 조선 팔도를 누비는 수수께끼의 젊은 아파(방물행상) 서경과 특별한 거래를 시작한다. 자유와 돈, 철저하게 각자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일행이 된 두 사람은 나라님의 지엄한 간택령에도 불구하고 처녀단자를 내지 않은 양반가의 다섯 규수를 찾아 길을 나서는데…….

저자소개

저자 : 월우

저자 월우는 어느 날 불현듯 웹상에 나타난 신인작가. 신인다운 파격적인 발상과 아이디어들을 신인답지 않은 정교한 구성과 유려한 필체로 그려내어 마니아를 자처하는 수많은 팬들을 양산해 내고 있다. 2013년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 리그’에 연재한 <조선왕비간택사건>은 연재 내내 실시간 랭킹 1위를 고수하며, ‘오늘의 인기작’ ‘장르별 인기작(주간, 월간)’ 등에서 BEST 5 안에 든 매력적인 작품으로, 종이책으로 소장하기를 원하는 열혈 애독자들의 거듭되는 요청으로 마침내 책으로 출간되었다.

목차소개

차례

제 1 장
아파(牙婆): 방물장수

제 2 장
회화나무

제 3 장
앵가의 피

제 4 장
사향과 난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