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항사

권유 | 새로운사람들 | 2003년 01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800원

전자책 정가 3,600원

판매가 3,600원

도서소개

그날 밤 우리는 택시를 타고 늦은 시간에 간병의 호텔에서 아주 가까운 노래방으로 둘이는 들어갔고, 나는, 그녀가, 내가 사준 브래지어를 차고, 팬티를 입고, 란제리를 걸치고, 내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기회를 마음속으로 유혹을 느끼면서도, 노래방 화면의 영상에 나오는 벌거벗은 여자들을 바라보는 것으로 대신했다. 노래방의 영상은 영상대로 제 홀로 움직였고 우리는 키스로 끝냈다. 그녀가 술을 마셔서 발그스레한 얼굴로 내 가슴팍으로 다가올 때, 나는 순간 긴장하고 있었다. 시인들은 키스의 순간을 날카롭다거나, 달콤하다거나 멋지게 표현도 잘하는데 나는 그저 아무 표현도 할 수가 없었다. 왜 그때 머리에 떠오른 것이 신문의 사회면에 일단기사로 실린 여류소설가의 간통사건의 기사인지, 그리고 다음 순간, 루비콘 강을 건너야 하는가, 하는 생각이었는지... - 흔들리다 본문 중 - 현재 교수로 재직 중이며, 꾸준히 작품을 발표해온 소설가 권유의 작품을 모아놓은 소설집. 누항사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이 글은 우리 전 세대가 지나온 길을 더럽고 지저분한 길이라 대변한다. 소외받은 계층인 그 길 위의 사람들만이 아닌, 우리 아버지 세대의 군상을 여과 없이 투영해낸 것이 이 책의 맛이라 할 수 있겠다.

저자소개

중앙대 문예창작과를 졸업하고 한양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과 박사 학위를 받았다. '푸른 유월'로 소설문학 신인작품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대림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이다. 단편소설「푸른 유월」「파묘」「안개」「파렴치범」「패각의 도시」「보신탕 파티」, 중편소설「증오」「탈출유예」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중편소설) 누항사 (중편소설) 증오 (단편소설) 그것은 인생 (단편소설) 세월이 가고 (중편소설) 탈출유예 (연작소설) 흔들리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