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연의학회

김태수 | 새로운사람들 | 2004년 02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000원

전자책 정가 3,200원

판매가 3,200원

도서소개

우리 선조들이 전통적으로 몸을 대해오던, 병을 이겨오던 방법은 치료가 아닌 예방의학으로서의 자연의학요법이었다. 요즈음의 시류 또한 현대서양의학의 한계를 목도하며 전통의학인 동양의학 쪽으로 그 방향을 선회한 듯하다. 고무적인 일이다. 이러한 흐름의 한편에는 오래 전부터 현대서양의학의 한계를 알고 자연건강법을 실천하며 연구한 의학자들이 있다. 그들이 제시하는 방법을 의료인이 환자에게 적용하면 자연의학이나 대체의료법이 되고 각자가 스스로 실천하면 자연건강법이 된다고 한다. 그와 같이 빼어난 건강법과 치료법을 주장하는 이들이 어느 한 나라에만 국한되지는 않았다. 한국에만이 아니라 독일, 미국, 일본에도 있어 왔다. 그리고 이 순간에도 그들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이 모두가 빛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 소설은 음지에서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그들과 의학계의 천재들로 칭송받는 몇 몇 분의 이야기를 엮은 책이다.

저자소개

서울대학교 영문과와 부산대학교 무역대학원을 졸업했다. 한국자연건강회 회장직도 거처 현재는 한국자연건강학회 회장을 맡고 있다. 저서와 역서로는 《암 승리자들의 증언》《단식의 기적, 건강하게 오래 사는 법》《물의 신비》《미국의학계가 감춘 진실》《당신도 건강하게 100세 이상 살 수 있다》(공저)《암식사요법》《달빛, 달빛을 찾아서》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