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조재철 | 휴먼앤북스 | 2011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사랑과 우정과 인연, 지나온 날들의 따스한 추억들이 빚어내는 삶의 아름다움을 그린 소설 '다리'는 끊어진 곳을 이어주는 통로이다. 떨어져 있는 것들을 이어주고, 서로 소통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 바로 다리이다. 조재철 작가의 첫 장편소설인 이 작품은 여러가지 모양으로 나타나는 '다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어제와 오늘을 이어주는 다리에 대한 이야기다. 소설 『다리』는 한 남자의 치기와 열정, 방황과 회복의 여정을 통해 사랑과 우정, 삶 속의 다양한 인연과 관계들에 대한 오랜 가치와 의미를 환기시킨다. 현대인들이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삶의 진정한 의미’를 복원하고, 독자들로 하여금 따뜻한 날들의 기억들을 되살려주고 걸어온 걸음을 되돌아보게 할 만한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작품은 제목처럼 잊혀져 가는 소중한 기억과 현재의 자신을 이어주고, 주위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 자신을 잇는 '다리'가 될 것이다.

저자소개

경남 남해군에서 태어났다. 고향에서 중학교(이동중학교)를 졸업하고 진주 대아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 불문과와 행정대학원을 다녔다. 대학을 다니면서 써둔 글을 외교관 생활을 하며 틈틈이 정리해서 필명으로 「안개 속 야행」, 「그대에게 가는 길」, 「회귀」, 「그리운 그대에게」, 「집」 등의 단편소설들을 발표해왔다. 『다리』는 작가의 첫 번째 장편소설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