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배반 2

가그린 | 반디출판사 | 2010년 02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이성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랑, 서로의 심장을 배반할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로맨스가 펼쳐진다~

가그린 로맨스 장편소설 『심장배반』제1권. 이 소설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숨기고 있는 세 사람의 가슴 아픈 로맨스를 담고 있다. 중학교 때부터 4년 동안 사귀어 오면서 서로의 모든 것을 나눴던 태민과 다은. 그 둘 앞에 나타난 준우로 인해 서로의 심장을 배반할 수밖에 없는 로맨스가 시작된다. 부모 세대의 얽힌 상처와 차마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전할 수 없던 세 주인공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가 잔잔하게 펼쳐진다. [제1권]

저자소개

입안이 상쾌해지듯이 독자들 마음에 청결제 같은 글을 쓰고 싶어 하는 소설가. 어려서부터 책을 읽고 혼자 글 쓰는 걸 좋아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자신이 쓴 글을 누군가 읽고 감상한다는 게 기뻐서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글은 가장 큰 위로였고 유일한 마음의 안식처였다. 글을 쓰며 자신감을 얻었고, 책을 내면서 성취감을 느꼈다. 불공평한 세상을 싫어하고, 무작정 우는 사람도 싫어한다. 행복해지기 위해 언제나 웃으며 살려고 한다. 지금까지 인터넷 소설에 주력했지만 앞으로 장르를 넓혀 드라마나 시나리오를 써보려 한다. 글만 쓰고 살도록 세상이 녹록하지는 않아도 무수한 로맨스의 주인공들처럼 진하게 글도 쓰고, 진하게 사랑도 하며 살고 싶다. 『웃지 마 정들어』, 『온새미로』, 『혼수상태』, 『헬리오토로프』 외 다수의 소설을 출간하였다.
- 팬까페 : 플티 “가그린”소설 (http://cafe.daum.net/Gagrin)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