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자들의 탄생

고경오 | 반디출판사 | 2009년 07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돼지 독감 바이러스를 둘러싼 초엘리트 집단의 음모!

초인류 엘리트 그룹의 음모를 그린 고경오의 장편소설『위대한 자들의 탄생』. 스릴러, 호러, 정치ㆍ사회소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소설로, 현실 인식에서 비롯된 상상력으로 오늘날 우리가 안고 있는 뜨거운 이슈들을 재구성하였다. 가상 속 대한민국의 현상과 미래를 설득력 있게 제시하며, 재미와 함께 묵직한 메시지를 전해준다.

이 소설은 신(新) 1918형 독감, 일명 살인 돼지 독감이 떠도는 2008년 7월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돼지 바이러스는 자연적인 감염의 경로를 통해 확산된 것이 아니다. 세계 인류 상위 1%에 해당하는 엘리트 그룹 '위대한 자들'에 의해 계획적으로 바이러스가 살포된다. 그들은 왜 한국땅에 돼지 바이러스를 감염시켰을까?

작가는 200여 권이 넘는 책을 탐독하고 수많은 자료조사를 바탕으로 이 작품을 완성했다고 한다. 돼지 독감, 연예인 X-파일, CCTV, 국정원, 다국적 기업, 신 자유주의 등 뜨거운 이슈들을 통해 권력의 속성은 왜 항상 폭력이어야 하는지, 인류 역사상 평등이란 가능한 것인지 등의 질문을 던진다. 또한 부와 명예가 세습되는 엘리트 집단의 탐욕을 보여주고 있다.

저자소개

1976년 서울에서 태어나 전주대학교 국어국문학과에서 공부했다. 중학교 3학년 때 SF 소설 『듄』을 본 것을 계기로 하여 장르문학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고등학교 때는 하이텔 판타지 동호회에 가입, 시삽으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소설가의 꿈을 잠시 접고, 황금가지 출판사에 편집자로 입사, 평소 존경하던 <스티븐 킹 전집>을 기획·편집하였으며, 이후 <밀리언셀러 클럽>기획에 참여하였다.

어려서부터 판타지 소설을 습작하면서 여러 차례 출간 제의를 받았으나 고사하였고, 지금은 미래지향적이고 개성적인 장르소설을 쓰는데 주력하고 있다.

『위대한 자들의 탄생』은 2000년도에 구상을 시작하여 2백여 권이 넘는 책을 탐독하고 무수한 자료 조사를 기반으로 1년 반 만에 완성한 작품이다. 오랜 시간 체득한 역사·문화적 지식과 작가 특유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쓴 이 작품은 오늘날 한국과 세계의 사회상을 거침없는 상상력으로 풀어낸 문제작으로 평가된다.

+ 장르문학에 대한 정서적 풍토는 마련되어 있으나, 도전과 근성을 가진 작가를 만나기 힘든 한국 장르문학의 척박한 현실에서 고경오 작품은 독자들에게 처녀지를 밟는 신선함과 설렘을 가져다 줄 것이다.

목차소개

프롤로그 - 암흑의 핵심
인면수심(人面獸心)
전염병
61B

살아남아라
비키니
발화(發火)
브라운 운동
패배자
국가라는 이름의 착각
프로젝트 비스트 : 알파 휴먼
모성(母性)
반격
안녕, 나의 안정이여. 안녕, 나의 일상이여
밀회(密會)
이종(異種)
최후의 만찬
거울을 보라
에필로그 - 광명의 핵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