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황궁 그 뒤에 숨겨진 女人들의 욕망!!
중국의 하(夏)?은(殷)?주(周)시대, 한나라의 한 고조 ‘유방’이 죽고, 중국 최고의 악녀 ‘여태후’의 집권 그리고 왕망(王莽)이 등극하여 신(新)이라는 나라를 세운 혼란의 시대, 호색을 탐하는 황제 그리고 황제를 향한 후궁들의 유혹의 암투와 음모가 벌어지는 섹시한 황실의 스캔들과 애달픈 궁중여인들의 이야기, 황실을 삼키는 시대의 사기극, 그 전말을 담은 황궁 스캔들을 만나본다.
황실에 색을 제공하는 궁중여인들은 수많은 왕실남자들과 관계를 가졌으며 이를 통해 대단한 권세를 장악한다. 이 책에서는 미인심계(美人心計)- 물 찬 제비 조비연과 솜사탕 합덕, 황제의 男子- 단수(斷袖)의 환, 색정(色情)- 말희의 주지육림(酒池肉林), 달기의 포락지형, 웃지 않는 여자 포사의 봉홧불, 절세가인(絶世佳人)- 흉노에게 시집가는 절세가인, 황실을 삼키는 사기극- 아들의 女子를 강탈하는 초 평왕(平王), 서시(西施)의 미색주희(朱姬)와 여불위의 스캔들을 통해 섹시한 황궁 그 뒤에 숨겨진 궁중여인들의 역사를 세세하게 알 수 있다.
경국지색의 황궁, 동성애의 황실, 아내를 황제에게 받치는 나라, 황제에게 전문적으로 섹스를 제공하는 후궁의 나라, 그 나라가 바로 중국이다. 화려한 황실 그 뒤에 숨겨진 은밀한 연애담을 통해 황제 그리고 권력을 향한 그들의 유혹의 암투와 음모를 리얼리티하게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