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항로

김도종 | 라떼북 | 2012년 04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원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선박 수리와 조업을 위해 케냐의 몸바사 항을 떠나 소말리아의 아덴 항으로 가던 백 삼십 구톤 철선 트롤어선 한 대가 하라데레 항에서 소말리아 해적에게 나포된다. 소말리아 해적에게 피랍된 선원은 이갑석 선장 외 3명.

해적들은 인질구출작전에 대비해 인질들을 하라데레 항에서 삼백 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아다도로 이송시키고 한국 정부와 인질을 빌미로 협상을 시도하지만 쉽지 않았고 결국 협상은 결렬된다. 화가 난 해적 두목 하위예는 인질 중 한 명을 죽이겠다고 협박하면서 사태는 급박해진다.

한편 인질로 잡힌 새벽호 선원들은 탈출을 감행하였으나 신변의 위협은 계속된다. 이에 한국 정부는 소말리아 현지에 실사단을 급파하여 새벽호 선원들의 구출작전에 투입될 병력과 무기를 결정하고 구출작전을 감행하는데...

저자소개

1968년 전남 화순 백운리에서 태어났다. 해운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외대에서 마인어를 전공했다. 대학 재학중 『강물은 그렇게 아래로만 흐른다』 詩文學 발표하였다. 東西文學, 신인번역작가상에 말레이지아 저항시인인 라띱모히딘의 詩를 번역하여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주)성암산업에서 근무하였고 1997년부터 문학사랑 출판사를 운영하고 킴스미스터리 웹진을 발행(Kim’s Mystery Webzine)했다. 장편소설 『상류사회』로 작품활동을 시작했으며 천리안, 채널아이에 문학포럼인 ’문학사랑’을 개설하고 운영했다. 이문열, 마광수 외 12인공저 『나는 더이상 P샴푸를 쓰지않는다』, 『98’올해의사이버소설』, 『최후의증언』, 『야간항로』를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1
2
3
4
5
6
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