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유치원

김승열 | 끌레마 | 2011년 06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800원

전자책 정가 6,400원

판매가 6,400원

도서소개

기발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이혼 이야기!

이혼이라는 소재를 재기발랄하게 다룬 이혼 판타지 소설 『돌싱유치원』. 유명 광고 캠페인들을 탄생시킨 광고 플래너 김승열의 첫 소설로, 이혼 후에 따라붙는 이혼남 혹은 이혼녀라는 꼬리표를 분신으로 형상화했다. 광고회사 차장인 영민은 이혼한 날부터 자신을 따라다니며 이혼했음을 드러내는 분신 '오더셀'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다. 오더셀 때문에 사회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된 영민은 많은 돈을 들여 그들만을 맡아서 돌봐주는 곳인 '돌싱유치원'에 자신의 오더셀을 보내게 되고, 그곳에서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지는데…. 이혼남녀의 속사정을 담은 생생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으며, 광고쟁이다운 참신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설정이 돋보인다. 사랑과 결혼, 이별에 대해 생각할 거리를 제공하는 소설이다.

저자소개

저자 : 김승열
저자 김승열은 15년차 광고쟁이.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일, 세상의 모든 콘텐츠를 나만의 스타일로 가공하는 일을 즐긴다. 대표 광고로 TTL의 ‘스무 살의 011, TTL’, MAX의 ‘맥주 맛도 모르면서’. 쉐보레의 ‘이것이 자동차의 본질이다’ 등이 있다. 그 밖에 현대카드, 올레KT, SK텔레콤, LG텔레콤, 애니콜,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삼성자동차, SKY, 모토로라, CASS, 오휘, 헤라, 키움증권, 자연은 등 수많은 광고를 작업하는 한편, 틈틈이 한겨레문화센터와 홍익대학교에서 카피라이팅 강의를 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터키어과를 졸업하고 광고대행사 화이트에서 카피라이터 일을 시작했다. 오리콤 카피라이터를 거쳐, 광고프로덕션 아프리카와 블루마블에서 기획실장을 지냈다. 현재 머쓰&마쓰 대표이자 기획실장을 맡아, 광고 플래너들을 양성하는 ‘머쓰&마쓰 주니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목차소개

1. 이혼남 꼬리표
2. 돌싱유치원
3. Change the life
4. 한 부모 콤플렉스
5. 재혼이라는 숙제
6. 두 번째 엄마
7. 어쨌든 친구란 좋은 것
8. 오더셀도 사회적 동물이다
9. 셀프 런치(self-lunch)
10. 질긴 인연
11. 세상은 넓고, 여자는 많다
12. 이혼은 필수, 재혼은 선택
13. 소쿨(so cool) 버스
14. 사랑이라는 수수께끼
15. 행동하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16. 기회는 곧 찬스다
17. 이혼 男女 로미오와 줄리엣
18. 공개 프러포즈
19. 사랑이 지나가면 또 다른 사랑이 온다
20. 졸업식의 의미
21. 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는가?
22. 그들만의 생존법
23. 작전 1-친엄마
24. 작전 2-아들
25. 작전 3-덫
26. 보호자가 필요한 세상
27. 고해성사
28. 이혼이라는 추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