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란꽃 피고 지고

이청성 | 좋은땅 | 2012년 08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이청성의 소설『목란꽃 피고 지고』. 드디어 22시, 개표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당선자 확실이라는 투표결과 문자가 TV화면에 선명하게 그려졌다. 황필수 당선확실, 유권자 투표율 74%, 유효 득표율 49%였다. 이는 선거사무실에서 미리 집계한 수치와 거의 일치한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목차소개

01 누가 돛단배를 먼저 띄우나 어지러운 세상 순풍에 돛 단 듯이 김풍일 사망 민심은 천심이다 북악산이 부른다 현존 정당의 쇠멸과 황필수의 야망 황필수 대통령 되다 02 철딱서니 없는 김풍은 남반부 지하당을 재정비하라 조총련을 활용한 경제 진흥 작업 서울 지하철 5호선 한강하저터널에 구멍을 뚫어라 김풍은의 하룻밤 풋사랑 03 나라 일꾼 황필수 바람은 어디까지 대통령 당선자 백악관 가다 이것이 대통령의 통찰력이다 만경대 연맹의 대북제의 지지 선언 대통령의 양동 작전 남북교류 실현에 관한 대북제의의 북측 회신 04 대통령의 남북통일 완수 대통령의 신 대북정책 분장술의 진수를 보다 김풍은의 북남통일 방안 109공작 개시 신의주시 반중폭동 발발 북녘땅 환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