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만식 생명

채만식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몸종으로 쫓아간 오월이가 서방님 아기를 배고 겪은 일! 오월이는 열두 살 때 아씨를 따라 갔습니다. 아씨는 혼인하여 아들을 낳았지만 서방님은 그런 아씨를 거들떠도 보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서방님은 사랑방에 식혜를 가져온 오월이에게 몹쓸 짓을 합니다. 그리고 그 후로도 종종... 오월이는 자신의 몸이 달라진 것을 깨닫고 서방님께 말을 하려 하지만 서방님은 쌩하니 자신이 할 일만 하고 오월이를 거들떠보지도 않습니다. 오월이는 아씨에게 이 사실을 알려야 할까요? 아씨는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요? 몸종으로 따라간 오월이의 삶 속으로 들어가봐야겠습니다. * 이 작품은 1937년 [백광 (白光) 3·4집]에 발표되었습니다.

저자소개

채만식(1902 ~ 1950) 일제의 수탈로 인해 조선 민중이 겪었던 쓰라린 삶을 잘 묘사한 소설가이며 극작가. 1902년 전라북도 옥구에서 출생해 1922년 일본 와세다 대학 부속 제일와세다고등학원에 영문과에 입학했으나 중퇴했다. 그 뒤 조선일보사 동아일보사 개벽사 등에서 기자로 일했다. 1924년 조선문단 에 [새 길로]를 발표해 등단했으며 장편 [탁류] [태평천하] [치숙(痴叔)] [쑥국새] 등을 썼다. 해학과 패러디 유머를 통한 풍자소설을 주로 썼으며 1945년 임피로 낙향했다가 1950년 이리에서 폐결핵으로 생을 마쳤다.

목차소개

한국문학단편시리즈 147 채만식 단편소설 생명 (生命)
작?가?소?개
프?롤?로?그
몸종으로 쫓아간 오월이가 서방님 아기를 배고 겪은 일!
일?러?두?기
생명 (生命)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