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만식 불효자식

채만식 | 아트포어스 | 2020년 0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아편장이 아들 칠복이를 찾아온 어머니 이야기 아편으로 칠복이는 서대문 감옥에 가있습니다. 칠복 어머니는 삼복더위에 아들을 보러 서울로 오는데... 시골에서 차비가 모자라 먼 길을 걸어오느라 얼굴이 까맣게 타서 아들을 애가 타서 찾으십니다. 어머니는 아들을 면회하고 매일매일 울면서 아들이 나오면 함께 시골로 내려가려고 이 일 저 일해서 차비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어머니의 마음을 아편장이 칠복이는 알까요? 과연 칠복이는 감옥에서 나와 어머니와 시골로 내려갈까요? 칠복이는 감옥에서 만난 사람과 미래를 도모하고자 계획을 세우고 나오는데... 그 계획은 과연 무엇일까요? 칠복 어머니와 칠복이를 만나봐야겠습니다.

저자소개

채만식(1902 ~ 1950) 일제의 수탈로 인해 조선 민중이 겪었던 쓰라린 삶을 잘 묘사한 소설가이며 극작가. 1902년 전라북도 옥구에서 출생해 1922년 일본 와세다 대학 부속 제일와세다고등학원에 영문과에 입학했으나 중퇴했다. 그 뒤 조선일보사 동아일보사 개벽사 등에서 기자로 일했다. 1924년 조선문단 에 [새 길로]를 발표해 등단했으며 장편 [탁류] [태평천하] [치숙(痴叔)] [쑥국새] 등을 썼다. 해학과 패러디 유머를 통한 풍자소설을 주로 썼으며 1945년 임피로 낙향했다가 1950년 이리에서 폐결핵으로 생을 마쳤다.

목차소개

한국문학단편시리즈 123 채만식 단편소설 불효자식
작?가?소?개
프?롤?로?그
아편장이 아들, 칠복이를 찾아온 어머니 이야기
일?러?두?기
불효자식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