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아편 전쟁

김노준 | 유페이퍼 | 2020년 04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19세기 초반 영국은 청나라와의 무역이 적자를 지속하자 이것을 매우기 위해 아편을 수출하였고 아편으로 인한 국민들의 건강 등 사회적 문제가 심각하자 아편 수입을 금지하였는데 영국은 이를 빌미로 청나라와 전쟁을 벌여 다시 아편을 수출을 강압적으로 재개하고 2차례의 전쟁의 결과로 영국과 서양 세력은 홍콩 및 주룽 반도를 강탈하고 프랑스는 광조우만을 조차하고 러시아는 연해주를 획득한다. 이런 서구의 횡포는 오늘날에도 반복이 되어 영국은 2035년부터 내연기관 자동차 판매를 금지한다고 하고 프랑스는 2040년에 독일은 2030년부터 내연기관 엔진 자동차 판매를 금지한다고 하나 수출용 자동차도 금지한다는 말은 없고 미국은 교토기후협정에서 일방적으로 탈퇴하는 횡포를 부리고 이에 맞서 중국은 기존의 내연기관 자동차로는 독일 일본 자동차 업계를 추월하려면 시간도 걸리고 비용도 많이 드니 전기자동차로 판을 뒤집어 아이폰 같이 자동차 업계의 방향을 바꿔 중심이 되려 하고 있습니다. 필자는 여기에 기존 석유에 투자를 많이 한 세력들이 급격한 전기자동차로의 변화를 바라지 않고 방해한다는 가정하에 소설을 집필하였고 결론은 인류와 환경을 중시하는 세력이 승리한다는 내용으로 결말을 지을 예정입니다. 네덜란드의 동인도 회사에 걸려있는 “전투 없이 거래 없다!”는 오늘날에도 서양 세력의 잠재의식에 흐르고 있는 CODE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 본 소설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자소개

김노준 글쓰기가 꿈인 직장인 퇴직후 작가로 인생 2모작을 준비한다. 글로 꿈꾸는 세상 글로 만나는 세상 글로 떠나는 여행 글속에 조화로움과 편견을 던지는 멋진 작가를 꿈꾼다.

목차소개

신 아편전쟁
판권 페이지
목차
프롤로그
1. 깡패국가는 어느 나라인가?
2. 기한이 없는 출장
3. 동지들과의 만남
4. 유령의 성의 만찬
5. 20년 만에 느끼는 설레임
6. 미션의 시작
7. NEO TAOISM (신도교)
8. 평범함 속에 감춰져 있는 비범함
9. 지아의 해괴한 행동
10. NEO TAOISM의 꿈
11. 시진핑의 夢
12. 폐가에서 발견된 단서
13.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14. 기욤의 미끼
15. 팬다 사냥의 서곡
16. 팬다의 장고
17.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18. 독수리의 갈등과 아베의 헛된 야망 그리고 한반도
19. 지아와 칼의 기 싸움
20. 팬다와 독수리의 대결
21. 세느강 오리알
22. 2회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