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따는 콩밭(잠 못 이루는 밤을 위해)

김유정 | sitos | 2020년 04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잠 못 이루는 밤을 위해 스위스의 철학자이자 법학자 칼 힐티는 잠 못 이루는 밤일지라도 그것을 신의 선물로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리라. 라고 말한다. 잠을 못 이루는 것은 고통이라면 잠들기 전 단편소설 속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재미있고 새로운 스토리는 당신에게 흥미로운 밤을 선사할 수도 있고 어쩌면 바로 아침을 맞을 수도 있으리라. Good night!

저자소개

김유정 우리나라의 소설가(1908~1937). 1935년 소설 소낙비 가 《조선일보》 신춘문예에 노다지 가 《중외일보》에 각각 당선되어 등단하였다. ‘구인회’ 작가의 한 사람으로 그의 작품은 대부분 농촌을 무대로 하는데 토속적 인간상을 해학과 익살스러운 필치로 서술하였다. 단편 소설로 봄봄 동백꽃 따라지 따위가 있다. 폐결핵에 시달리면서 29세를 일기로 요절하기까지 불과 2년 동안의 작가생활을 통해 30편에 가까운 작품을 남길 만큼 그의 문학적 정열은 남달리 왕성했다. 데뷔작인 《소낙비》를 비롯하여 그의 작품은 대부분 농촌을 무대로 한 것인데 《금 따는 콩밭》은 노다지를 찾으려고 콩밭을 파헤치는 인간의 어리석은 욕망을 그린 것이고 《봄봄》은 머슴인 데릴사위와 장인 사이의 희극적인 갈등을 소박하면서도 유머러스한 필치로 그린 그의 대표적인 농촌소설이다.

목차소개

저자
prologue
금 따는 콩밭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