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해후

류경희 | 도서출판학이사 | 2019년 05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10,400원

판매가 10,400원

도서소개

죽기에 좋은 시간이야, 잘 가 친구!

류경희 소설가의 첫 소설집이다. 단편 ‘생명’ 등 아홉 편의 작품이 실려 있는 이 소설집에는 나에게서 조금만 시선을 돌린다면 만날 수 있는 주변의 사람들, 특히 현대 사회에서 외롭게 살아가는 여자들이 그 주인공이다.
“마음에 묻으라고? 그럴 수가 없어. 내가 왜 이러는지…. 정말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부탁해, 조금만 나를 더 그냥 내버려 둬. 시간이 필요해. 그냥 시간이 흘러가면 괜찮아질 거야.”
온갖 인연으로 이어지는 인간관계 속에서 여자들이 삶의 질곡을 벗어나려는 몸부림의 과정을 아름다운 문체로 섬세하게 그려져 있다.
읽다 보면 결코 가볍지 않은 주제들이 마음을 무겁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소설집의 모든 작품이 추구하는 궁극적 주제는 살아 있음에 대한 환희와 감사다. 이런 점에서 수록된 소설들이 가지는 의미는 특별하다.
류경희 소설가가 지닌 작품의 탄탄한 구성과 유려한 문장은 독자들에게 큰 기쁨을 준다. 거기다가 작가적 여유와 작품에 들인 노력의 흔적이 깊게 남아 있어 읽는 이에게 신뢰를 줄 것이다. 여성 특유의 따뜻함과 아울러 생에 대한 환희, 감사의 메시지를 진솔하게 그려냄으로써 독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경북 안동 출생으로, 2007년 순수문예지 ‘시와 창작’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저자소개

1964년 경북 안동 출생
대구 제일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방송대 문학상 수상
《시와 창작》 신인문학상으로 등단

목차소개

생명
안개 속에서
밤에 부른 노래
어떤 해후

눈꽃
꽃이 진 후에
별이 있다
회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