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장 세르멕(상)

우광환 | 새 움 | 2018년 10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우광환 장편소설. 막 철기가 보급되던 시절, 인류가 아직 미명의 단꿈에 젖어 있을 때를 배경으로 삼는다. 미비한 규약과 제도는 필연적으로 전쟁, 압제, 음모, 배신, 살생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힘의 세상을 만들어내고, 그 속에서 인간은 살아남기 위해 지혜를 짜낼 수밖에 없다. 이 책은 야만과 문명이 충돌하는 세계에서 어느 작고 평화로운 부족의 족장이었던 '세르멕'이 시련을 딛고 살아남아 새로운 세상을 일궈내는 과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달족의 족장 세르멕은 다른 부족의 침입으로 인해 성읍과 부족민 전부를 빼앗기고 쫓기는 신세가 된다. 아이를 밴 채 성읍에 남은 아내와, 아비의 얼굴도 모르고 자랄 자식을 뒤로한 채 세르멕은 황야를 지나 서쪽에 있다는 대국 ‘융국’으로 향한다. 그러던 중 융국의 대상(隊商) 행렬을 만나 뜻밖에 상인의 길을 걷게 되는데…….

작가는 서울 명동의 구두공방에서 도제수업을 받고 지금도 구두를 만들고 있는 한 구두장인이다. 독특한 이력이지만 그는 사실 11년간 꾸준히 문학동인 활동을 병행해왔으며, <족장 세르멕>을 집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왔다.

저자소개

경기도 김포 출생. 서울 명동의 구두공방에서 도제수업을 받은 이후 구두장인의 길을 걷고 있다.
한편으로 글쓰기를 지속하며 동인지에 꾸준히 작품을 발표해왔다.

목차소개

작가의 말
제1부 초원의 영웅
제2부 분열의 씨앗
제3부 대국의 기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