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맨이 나타났다!

김민서 | 살림 Friends | 2013년 03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제 1회 대한민국 문학&영화 콘텐츠 대전 수상작 김민서 장편소설『철수맨이 나타났다!』. 이 책은 ‘영웅의 정체 찾기’라는 독특한 소재의 소재이다. 지루한 건 못 참는 중학생 소녀들의 영웅 뒷조사 대작전이 펼쳐진다. 영서중학교 3학년 희주는 홀연히 나타나 궁지에 빠진 학생들을 구해 주는 전설적인 영웅 철수맨이 자신과 같은 학교의 학생이라는 사실을 발견하고 단짝 유채와 지은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데…….

저자소개

김민서

1985년 서울 출생. 대학 졸업 후 세상에 첫발을 내디디며 2009년 첫 소설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를 출간했다. 『나의 블랙 미니드레스』는 2010년 개봉 예정으로 영화화가 진행 중이며, 시나리오 작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 인터파크 웹진에 단편 『좀 놀던 엄마와 아빠』를 연재해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장편소설 『여고생의 치맛단』이 간행물윤리위원회의 ‘2009년 청소년저작 및 출판지원사업’ 당선작으로 선정되어 출간하게 되었다. 왕성한 필력과 톡톡 튀는 문장을 갖추고, 현장조사와 인터뷰를 위해 발로 뛰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작가이다.

『나의 블랙 드레스』는 가식과 꾸밈없는, 진짜 이십대만이 들려줄 수 있는 솔직한 이야기를, 위트 넘치는 문장과 잘 짜인 이야기 속에 담아냈다. 소설 속 주인공처럼 치열한 고민을 거치긴 했지만, 작가라는 확실한 꿈을 찾아, 지금 현재의 삶 속에서 마냥 행복하다. 유쾌한 가족, 분신과도 같은 친구들, 책, 노트북, 아주 맵거나 아주 달콤한 음식들, 심야영화, 봄날의 미풍을 사랑하며, 벌레와 허기와 수학을 진저리나게 싫어한다.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향후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작가이다.

목차소개

목차

조직의 결성
세 명의 후보
주현우의 비밀
무언가의 후계자
개교기념일
한밤의 격투
살아남은 아이들의 인터뷰
그날 저녁의 진실
마지막 이야기
해제_ 상처와 비밀, 학교, 그리고 빛나는 그 무엇에 관하여
심사평_ 우리 안의 영웅을 찾아서
당선 작가 수상 소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