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부천사

김창규 | 아작 | 2020년 07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00원

판매가 1,900원

도서소개

“기다리십시오. 절 믿으시면 됩니다.”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블링크>의 원작 소설 <백중> 후속작

자율주행 차량 사고로 가족을 잃은 주인공 형사와
범죄수사용 인공지능 서낭이 함께하는 종횡무진 버디형사극!

자율주행 차량과 신체이식형 사이버네틱스가 일상화된 근미래. 자율주행 인공지능의 오판으로 가족을 잃은 주인공은, 입력된 명령어로 작동하는 인공지능에 대한 불신과 분노로 똘똘 뭉친 슬픈 중년 형사다. 하지만 하필이면 범죄수사용 인공지능의 최신 실험작인 ‘서낭’의 인간 파트너로 뽑히게 되고, 한 번의 살인 사건 해결 후 이번엔 마약단속 기동반에 차출되어 투입된다. 총성이 난무하는 현장이 묘하게 수상하고, 주인공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맞닥뜨리게 되는데….

2014년 계간 <미스터리>에 ‘천사와 꽃가루’라는 제목으로 최초 발표,
2018년 김창규 소설집 《삼사라》 수록작.
2019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나눔 선정.

저자소개

SF 작가이자 번역가. 동국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2005년 <별상>으로 제2회 과학 기술창작문예 중편 부문에 당선되며 데뷔했다. 이후 꾸준히 수준 높은 중단편을 계속 발표 하며 한국 SF를 대표하는 작가로 성장했다. 소설집 《삼사라》, 《우리가 추방 된 세계》, 장편소설 《태왕사신기》가 있다.
옮긴 책으로 《이중도시》, 《유리감옥》, 《영원의 끝》, 《뉴로맨서》 등 다수가 있다. 2014년 제1회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대상, 2015년 제2회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우수상, 2016년 제3회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대상, 2017년 제4회 SF어워드 중단편 부문 대상을 받으며, 4회 연속 본상 수상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겼다.

목차소개

해부천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