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작은 로맨스 인 치앙마이

김예진 | e퍼플 | 2021년 02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순정코믹로맨스>

세상의 모든 첫사랑에게 바칩니다.

제겐 떠 올리면 마음 한 구석 아련해지는 소녀가 있습니다.?그녀의?10대 시절부터?30대 시절까지의 모습을 아는 제게 소녀라는 명칭은 어울리지 않을지도 모르지만,?제 마음 속의 그녀는 언제나?17살 고등학생 소녀였으니까요.

30대 중반에 들어선 지금 그녀를 새삼 추억하는 게 부끄럽기도 합니다.?이 나이가 되도록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아저씨로 찌질 하게 비춰질 것 같으니까요.?나이가 들수록 젊은 시절 소중하게 생각했던 감정은 일상에 치여 점점 희미해지고,?문득 돌이켜 보면 내가 그런 때도 있었나??하고 신기해합니다.?하지만 더 늦기 전에 한 때 제 삶을 차지했던 중요한 부분을 기록해 두는 것도 좋겠다 싶어 오늘 아침 펜을 들었습니다.?

갑작스럽다고요??그럴지도 모르겠네요.?하지만 오래전부터 마음속에 간직했던 일을 시작했다는 기분도 듭니다.?흠, 10년도 더 된 일을 어떻게 일일이 기억할 수 있냐고요??후후,?제가 명색이 작가 아닙니까.?어렸을 적부터 써온 일기장이 있죠.?그 일기장을 들춰보며 그간의 기억의 조각들을 맞춰 보려고요.

이 이야기를 마칠 때 쯤 전 어떻게 변해있을까요??또 그녀는요??풀어놓은 이야기와 함께 그녀는 비로소 제 품을 떠나 저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가겠죠??그렇게 되면 저도 그녀도 또 우리를 둘러싼 많은 것들도 함께 홀가분해 질까요??가벼워진 마음만큼 또 다른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길 기원 해봅니다.

저자소개

국제협력 공무원으로 세계를 누비다 10년 전 귀촌했다.
3년 전 난치병을 얻었지만 창작활동, 아르바이트, DIY, 텃밭을 가꾸면서 긍정적으로 살아가려 노력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정조의 비밀사관, 은서」, 「조선을 빛낸 한류스타, 허난설헌」 「고양이가 가르쳐준 것」,「나를 둘러싼 것들과의 화해」,「안착해도 괜찮아」, 등이 있으며 최정원·나혜미 주연의 영화, 「하나식당」의 극본과 원작을 썼다.

목차소개

내 작은 로맨스 인 치앙마이
1. 전학생
2. 엽기적인 그녀
3. 외로워서 그랬어
4. 러이크라통 축제일에는
5. 치앙마이에서 만나자
6. 첫 책, 축하해
7. 사랑해
8. Good-By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