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오십 일 1

크림딸기 | 유페이퍼 | 2021년 05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꽃다운 나이 열여덟에 연애도 한 번 못 해보고 죽은 것도 억울한데 생판 처음 보는 남자애의 마음을 얻으라니. 죽으면 그대로 끝인 줄만 알았던 다윤에게 환생의 기회가 주어졌다. 그 기회에 도전할 것인지 말 건지 다짜고짜 선택하라는 컨트롤러의 말에 얼떨떨하기만 하지만 기회는 자고로 잡으라고 있는 법. 쿨하게 그 제안을 받아들인 다윤이지만 글쎄 그 기회의 조건이 바로 인간세계로 내려가 눈이 처음으로 마주친 사람의 마음을 50일 안에 얻는 것이란다. 연애 경험 한번 없는 모태솔로 다윤에겐 처음 보는 남자애의 마음을 50일 안에 얻는다는 것이 막막하기만 하다. 게다가 큰 키에 잘생긴 얼굴 굳이 다윤이 아니어도 수많은 여학생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을 법한 외모에다가 그에 맞지 않게 철벽 치는 성격 차가운 분위기의 그를 보니 결코 쉽지 않은 과정이 될 것만 같다. 그러나 여기서 포기하면 다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돌아갈 기회조차 사라지고 만다는 걸 잘 아는 다윤은 마음을 굳게 다잡고 그동안 인간세계에서의 기억은 지운 후 컨트롤러 최윤기가 제시한 경고문 특히 이상하리만큼 그가 강조하던 ‘그 상대에게 마음을 주지 말 것’이라는 조항을 유념해두고 인간세계로 향한다. 그렇게 이현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50일이 시작되었다. 50일 안에 그 애의 마음을 얻고 환생할 기회를 얻어야 한다. 아니 반드시 얻을 거다. 그런데 자꾸……. 이상하게 마음이 생각처럼 되지를 않는다. 과연 다윤은 이현의 마음을 얻고 다시 환생할 수 있을까?

저자소개

이 세상을 살아가며 선물 받은 모든 것들을 살아 숨 쉬는 인물들의 이야기로 담아낼 때 행복을 느낀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이 얼마나 값진 것인지 또한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소중한 것들을 놓치고 있지는 않은지 그 사소한 것들의 소중함을 한 소녀의 죽음과 그녀가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통해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 작품을 썼다. 하루하루를 바쁘게만 살아가는 사람들이 한 번쯤은 느껴봤을 혹은 한 번쯤은 상상해봤을 그러나 지금은 기억 한 편에 묵혀둔 감정을 기분 좋게 꺼내 볼 수 있게 만들고 싶다.

목차소개

1. 그 아이의 죽음
2. 죽음 그 이후
3. 변화를 받아들인다는 것
4. 그 애와 마주치다
5. 매뉴얼, 그리고 인사
6. 첫 등교. 나를 아는, 나는 모르는
7. 새로운 친구, 너에 대한 기억
8. 위기를 기회로, 둘만의 비밀
9. 마음의 혼란
10. 개인적인 감정
11. 너를 알아가는 시간
12. 너의 아픈 비밀
13. 두 번의 상처
14. 밤새 너와 함께
15. 그 자리에 그 모습 그대로
16. 처음 보는 너의 모습
17. 마주침과 두려움
18. 각자의 상처, 감당해야 할 무게
19. 오해와 확신, 그리고 믿음
작가의 말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