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환
2000년 초 멘사코리아 이사회 임원과 홍보분과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멘사코리아 퍼즐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퍼즐뿐만 아니라 e스포츠 대회인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 2004년, 2009년 국가대표 프로게이머로 선발될 정도로 게임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tvN 〈대학토론배틀〉 심사위원과 〈문제적 남자〉의 전문 패널로 출연하고 삼성경제연구소(SERI), 〈과학동아〉 등 여러 매체에 게임성을 접목한 응용 퍼즐을 연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뉴욕증권거래소(NYSE)와 나스닥(NASDAQ) 증권 트레이더로 일하고 있다.
원성두(원유빈)
2007년 멘사코리아 이사회 임원이자 홍보분과장을 역임했으며, 멘사코리아 퍼즐위원회 위원으로 삼성경제연구소(SERI), 〈한겨레21〉 〈과학동아〉 등 여러 매체에 멘사 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했으며 기존의 획일화된 퍼즐에서 벗어나 금고 번호 맞추기, 카드 마술, 당구 퍼즐, 상형문자 암호 해독 등 일상에서 과학적이고 수학적인 해법을 발굴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결합시킨 새로운 퍼즐을 창작해왔다. 원유빈은 멘사 내 활동 예명이다.
지형범
서울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가천대 교육대학원에서 영재교육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IT전문가로 대기업 및 벤처기업에 진출해 조직의 리더로 일해왔다. 1997년 한국에 멘사 조직을 도입해 정착시키며 1997~1999년 초대 사무국장을, 2003~2007년 회장을 역임하는 등 멘사코리아의 성장을 이끌었다. 현재 ㈜GES 영재교육 로드맵 컨설팅 대표로 자녀교육의 멘토로 활동 중이다. 《영재성 바로 알기》《숨겨진 영재성 발견하라》의 저자이다. 옮긴 책으로는 《멘사 아이큐 테스트》《멘사 시각 퍼즐》《영재 공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