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눈의 소녀와 분리수거 기록부

손지상 | 자음 과 모음 | 2020년 01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꿀잼 보장 미스터리 하드보일드 버디물
과감하고 재기발랄한 손지상표 장르 소설의 매력

소설가이면서도 서사작법 연구자, 만화평론가, 번역가로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문장 웹진]에서 ‘장르부문 연간 최우수상’, 2015년 웹진 [크리틱M]에서 ‘제1회 크리틱M 만화평론가 신인상 우수상’을 수상한 손지상 작가의 장편소설이 네오픽션에서 출간되었다. 중단편집 『데스매치로 속죄하라: 국회의사당 학살사건』과 장편소설 『우주아이돌 배달작전』등을 쓰며 SF, 호러, 스릴러, 하드보일드 장르를 섭렵해온 작가는 이번『죽은 눈의 소녀와 분리수거 기록부』를 통해 더 유쾌하고 발랄하고 상쾌하게 돌아왔다. 『죽은 눈의 소녀와 분리수거 기록부』는 라이트문예 미스터리와 하드보일드 버디물이 절묘하게 결합한 ‘꿀잼 보장’ 소설로, 7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 대입 준비생 마동군과 ‘죽은 눈’의 천재 소녀인 성지은이 온갖 사건을 함께 풀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저자소개

1986년생. 소설가, 서사작법 연구자, 만화평론가, 번역가이다. 중앙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2008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학지원부에서 운영하는 사이버문학광장 [문장 웹진]에서 ‘장르부문 연간 최우수상’, 2015년 웹진 [크리틱M]에서 ‘제1회 크리틱M 만화평론가 신인상 우수상’을 수상했. 작법서 『스토리 트레이닝』 시리즈, 단편소설집 『데스매치로 속죄하라: 국회의사당 학살사건』, SF 장편소설 『우주 아이돌 배달작전』, 평론집 『크리틱지상주의』 등을 썼고, 『슬픔의 밑바닥에서 고양이가 가르쳐준 소중한 것』 『이별의 순간 개가 전해준 따뜻한 것』 『나와 그녀의 왼손』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한국과학소설작가연대 회원이며 좌우명은 ‘부자연주의’이다.

목차소개

1장 중년 누드 발레리노와 쓰레기 수집 스토커
2장 중고거래 사기꾼과 입시지옥
3장 집 안 쓰레기와 마음속 쓰레기
4장 명탐정 콤비 결성과 첫 번째 분리수거
5장 두 번째 분리수거와 구권 5천 원권 지폐
6장 이기적 골절과 이타적 무릎 통증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