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가인살롱

신현수 | 자음 과 모음 | 2021년 0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과거와 현재의 두 소녀, 메이크업으로 통하다!
클렌징폼 대신 팥가루, 스킨토너 대신 미안수
21세기 소녀 강체리의 조선 효연 공주 구하기
『조선가인살롱』은 어느 날 갑자기 조선으로 타임 슬립한 21세기 소녀 체리가 현재로 되돌아오기 위해 필요한 미션을 수행하며 자존감과 정체성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막힘없이 전개되고, 십대 소녀처럼 통통 튀는 유쾌한 문체와 개성 있는 등장인물들이 읽는 재미를 더한다.
신윤복의 〈미인도〉를 닮아 ‘오리지널 조선 미녀’로 불리는 강체리. 그러나 21세기를 살아가는 체리는 자신 없는 외모를 성형 화장으로 감추고 다닌다. 그러던 어느 날, 화장품 가게에서 거울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눈앞에 깜깜한 터널이 펼쳐졌다. 잠시 뒤 정신을 차리니 황당하게도 조선에 와 있었다. 그런데 더욱 황당한 것은 스스로 임무를 찾아내서 1년 안에 완수해야 21세기 대한민국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이다. 체리는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로 실어증에 걸린 효연 공주를 만나고,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가 ‘공주마마 말문 열기’임을 알게 된다. 하지만 공주는 무슨 이유인지 체리를 심하게 거부하기만 하는데……. 체리는 과연 효연 공주의 마음을 열고 21세기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저자소개

이화여대 국문과를 졸업하고 국민일보 기자로 일했으며 2001년 ‘샘터상’에 동화가, 2002년 ‘여성동아 장편소설 공모’에 소설이 당선되면서 작가가 되었다. 청소년소설, 동화, 어린이지식정보책, 옛이야기책,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주제의 책을 두루 쓰며 학교와 도서관 강연을 통해 독자와도 만나고 있다. 펴낸 책으로는 『플라스틱 빔보』 『분청, 꿈을 빚다』 『그해 유월은』 『사월의 노래』 『내 이름은 이강산』 『하람이의 엉뚱한 작전』 『용감한 보디가드』 『호랑이 꼬리 낚시』 『제비 따라 강남 여행』 『내가 사는 집』 『지구촌 사람들의 별난 음식 이야기』 등이 있다.

목차소개

여기는 어디? 나는 누구?
혹시 저 인간이 채홍사일지라도
클렌징폼 대신 팥가루, 스킨 대신 미안수
산앵두처럼 상큼한, 배꽃처럼 환한
그런다고 포기할쏘냐?
그대 같은 천하절색, 나 같은 천하박색
미션명 ‘공주마마 가인 만들기’
조선에서 썸을 탈 줄이야!
네가 단매에 죽어 봐야 정신을 차리겠지?
윤곽 화장술 VS 반(反)윤곽 화장술
실버들을 천만사 늘여 놓고도
조선 규수들의 워너비 모달
강남흔녀는 NO, 개성가인 OK!
광통교 위에 보름달은 떠오르고
한양의 핫플, 조선가인살롱
그대는 나의 정인, 나는 그대의 정인
하늘 가득 먹구름
음산한 추국장
큰칼 쓰고 옥에 갇혀
그날은 오는데
머물까, 돌아갈까?
은파란 반지를 낀……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