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묻힌 도시의 연인

한지수 저 | 네 오픽션 | 2015년 09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200원

판매가 5,200원

도서소개

한지수 장편소설『파묻힌 도시의 연인』. 서기 79년 여름, 폼페이 전역을 잠식한 살해 현장들. 아무런 단서도 공통점도 없는 살인 행각은 여름이 깊어갈수록 점점 더 도시를 죄어온다. 시의 권력자들이 손을 놓은 가운데 무차별한 죽음은 쾌락처럼 번지고, 도시는 알 수 없는 열기에 휩싸인다. 그리고 그 한복판에, 주인의 은혜로 노예에서 자유민이 된 열여덟 청년 베루스가 있다. 세탁장에 오줌을 나르는 일을 시계처럼 되풀이하던 그는 어느 날, 야비한 스테파누스의 세탁장에서 일하는 플로시아를 보고 반해버린다. 하지만 노예인 줄로 알았던 그녀의 진짜 신분은 감히 넘볼 수 없는 벽이 되고, 이미 사랑에 빠진 심장은 그를 참담한 고통에 빠뜨린다.

저자소개

저자 한지수는 2006년 문학사상 신인문학상에 중편 「천사와 미모사」로 당선된 이후, ?독특하고 새로우면서 잘 읽히는 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펴낸 책으로는 단편집 『자정의 결혼식』과 장편소설 『헤밍웨이 사랑법』 『빠레, 살라맛 뽀』 등이 있다. ?『빠레, 살라맛 뽀』로 2014 대한민국 스토리 공모대전 우수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1. 미스터리 빌라
2. 암늑대의 거리
3. 죽은 처녀의 초상화
4. 걸어 다니는 시렌들
5. 악마의 대리인
6. 카타스트로파
에필로그

작가의 말
고대 폼페이 지도
고대 폼페이의 모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