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든 선

정명섭 태상호 | 자음과모 음 | 2012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100원

판매가 8,100원

도서소개

생생하고 스타일리시한 본격 첩보 스릴러!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스파이들의 활약을 그린 첩보 스릴러 『케이든 선』. 여러 분쟁 지역에서 외신 기자로 활동해온 태상호 작가와, 다방면에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명섭 작가가 공동으로 집필한 소설이다. 사실적인 묘사와 추리적인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작가들은 주인공 김유선을 통해 1996년 강릉대간첩작전, 1997년 황장엽 비서의 망명, 2003년 아프가니스탄 한국 대사관 테러 위협 등 실제 사건들을 긴장감 넘치게 재구성했다. 또한 전장의 리얼한 분위기와 베일에 가려진 특수 요원들의 삶, 그들의 의식 등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인물들 간의 갈등과 그것을 해결하는 과정에는 추리적 요소를 배치하여, 밀리터리의 요소와 첩보 스릴러의 요소를 동시에 드러낸다.

저자소개

저자 : 태상호
저자 태상호는 1974년 서울 생. 미주 중앙일보 객원 기자를 지냈고, 미 국무성 외신 기자단 소속으로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 및 여러 분쟁 지역을 취재해왔으며, NRA(전미총기협회) 공인 사격교관으로 국내외에서 각종 전술사격 및 강의를 하고 있다. 히스토리 채널 및 크라임 TV의 ‘SET PHOTOGRAPHER’로도 활동했고, 현재 월간 『플래툰』의 군사 전문 기자이자 ‘한국미스터리작가모임’의 군사 자문위원이다.

저자 : 정명섭
저자 정명섭은 1973년 서울 생.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다가 서른 즈음에 갑자기 커피 향에 매료되어 바리스타의 길을 걷는다. 다시 몇 년 뒤에는 글쓰기의 매력에 빠져들어 작가로 살게 되었다. 을지문덕을 주인공으로 하는 역사추리소설 『적패 1, 2』를 출간하였고,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1, 2, 3』에 단편 「불의 살인」, 「빛의 살인」, 「혈의 살인」이 차례로 실렸으며,『오늘의 장르문학』에 「바람의 살인」으로 참여하였다. 올해 4월부터는 다음 소설 코너에 SF 장편소설 「그들이 세상을 지배할 때」를 연재하고 있다. 또한 ‘한국미스터리작가모임’에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차례

#1 오퍼레이션 서치라이트
#2 회사원
#3 모란봉 작전
#4 역 모란봉 작전
#5 이방인
#6 케이든 선
#7 크루세이더
#8 사냥
#9 천사의 품 안으로
#10 숨은 신
#11 필요악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