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세상

주헌식 | 상상 e | 2012년 12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어느 날 깨달았다! 망각 속에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인간의 영원한 숙제, 꿈과 현실의 균형 잡기
‘현실’과 ‘꿈’이라는 전혀 다른 두 가지 이야기에 한 남자가 등장하여, 시간을 왜곡시키며 다른 차원을 넘나드는 판타지 소설.
<본문 중에서>
*
“‘TIME’을 찾아오는 사람들은 주로 자신에게 닥친 문제를 더 쉽게 다루려고 하지. 그래서 ‘TIME’은 시간을 원하는 만큼 변형시켜 제공하고 자신들의 이득을 챙겨가는 거야.”
*
‘오래전부터 이상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열정만으로 모든 걸 버려둔 채 사는 동안, 완전한 망각에 소중한 기억들이 젖어들고 있다는 걸 미처 깨닫지 못했다.
언제부턴가는 그저 비어 있었다. 영화 촬영이 아니면 아침에 눈을 떠 사소한 대화와 함께 침대에서 깨어나지도 못하는, 꿈과 현실의 불균형에 빠져버린 것이다.

저자소개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적, 우울한 비가 거칠게 내릴 때면, 빼곡히 쏟아지는 빗방울을 피해 메마른 몸으로 창문까지 날아든 새를 기억한다. 녀석은 유리창을 툭툭 두드리며 투명한 눈으로 나를 바라보았고 창문을 열어주면 안으로 들어와 방 안을 날아다니다 힘내라는 눈길을 주고는 밖으로 날아가 버렸다.
내가 나이가 들고 더 이상 창문 밖에 아무것도 찾아오지 않게 되었을 때쯤, 다시 우울한 비가 내렸고 그 새가 보고 싶다는 생각에 방안을 맴돌다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쓰기 시작했다. 난 그렇게 소설가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작가의 말’ 중에서)

목차소개

1. 현실
2. 꿈
3. 현실
4. 꿈
5. 현실
6. 꿈
7. 현실
8. 꿈
9. 현실
10. 꿈
11. 현실
12. 꿈
13. 현실
14. 꿈
15. 현실
16. 꿈
17. 현실
18, 19. 현실과 꿈의 통로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